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76002] 슈퍼맨 도시의 결투 + 조엘 + 클락켄트

by [버섯돌이] 2013. 6. 23.

얼마전에 맨오브스틸을 봤습니다. 

영화는 걍 볼만했어요. 

스토리 따지면 정말 끝도 없고.. 화려한 액션에 시원시원한 맛으로 봤네요. ^^ 


쫄쫄이와 삐져나오는 가슴털은 좀.. 그렇지만.. ;;; 







개봉에 맞춰서 76002 제품을 오픈했습니다. 

이번 슈퍼맨 시리즈에서 가장 작은 제품이죠. ^^ 


원제는 'Superman : Metropolis Showdown'. 국내에선 걍 '도시의 결투' 정도로 불리우는 듯 해요. ^^







작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인스가 두권입니다. 

요즘 이런거 많은거 같아요. ^^ 







쫄쫄이를 사랑하는 그 종족. 

슈퍼맨과 조드 장군입니다. 

둘 다 투페이스로 일반 표정과 붉은 눈으로 되어 있습니다. 


피규어로 보니 조드장군이 더 멋지네요. 역시 블랙간지. __)b 







인스 1권은 요런 구조물입니다. 

약간의 기믹도 있으나.. 뭐 큰 의미는 없어 보이네요. ;; 


저 기둥(?) 브릭을 얻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두번째 인스는 노란색 승용차 입니다. 

영화에서 본 기억이 않나는데.. 

뭐 1초 정도 집어 던지는 장면이 지나갔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역시 블랙 카리스마가 우월. 










켠김에 왕까지.. 는 아니고.. 

깐 김에 아버지도 만나봐야죠. 

조엘 프로모션입니다. 







역시 단촐한 구성. 







슈퍼맨의 아버지 조엘입니다. 

근데 영화상에서는 아무리 봐도 블랙슈트였던거 같은데.. 

피규어는 아니네요.. -ㅂ-;; 







슈퍼맨, 조드장군, 조엘. 

슈퍼맨과 조엘은 슈트컬러가 다르네요. 망토도..; 












이번엔 미국에서 건너온 녀석입니다. 

조금 구겨졌네요. 전혀 신경 안쓰지만. ㅋㅋ 







국내에는 판매되지 않는 녀석이죠. ㅜ_ㅜ 

DVD 버전도 있고, 블루레이 합본 버전도 있다더군요. 

제가 산건 DVD 버전입니다. 

뭐 관심은 피규어니까요. ㅋ 







변신하려는? 클락켄트가 들어 있습니다. ^^ 

토르소 정말 예뻐요. ^^)b 


컬러나 토르소로 보아 구 슈퍼맨인 듯 하죠? ^^ 







이렇게 모인 슈퍼맨 시리즈. 


맨오브스틸을 보니 포스 쩔어주시는 피오라 누님이 매우 가지고 싶지만.. 

참아야겠죠? 






'▣ lego, modeling.. > ┗ 잡식레고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16] 레고 숭례문  (0) 2013.06.25
미니피규어 시리즈 10 외.  (0) 2013.06.23
[79005] LEGO The Wizard Battle  (0) 2013.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