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40025] 정말 깜찍한 노란 택시, 뉴욕 택시 봉다리.

by [버섯돌이] 2013. 10. 26.



흔히 뉴욕택시라 불리우는.. 노란색 미니 택시 봉다리입니다. 

40025번이네요. 







브릭은 이정도~ 벌써부터 저 노~란색이 참 눈에 띄네요. 












작은 프로모션 봉다리이니 아주 간단하고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근데.. 참 예뻐요. ^^ 








측면 참 귀엽지 않나요? ㅎㅎ 


심지어 문도 열리는 디테일!!!! 











이 귀여운 제품에.. 

어떤 아이들이 어울릴지 생각해 봤습니다. 


상상력이 극도로 빈곤한 사람인지라.. 

그냥 몇몇 아이들만 꺼내봤습니다. 





뭔가 프랑스 신사같은 이분은 어떨까요? 

탈 준비도 다 된 것 같은데 말이죠. ㅋ 







선한 표정을 지으며 자신의 정체를 숨기는 마피아 아저씨는요? 







택시 운전하면 빠질 수 없는 할아버지 기사님. 

잠시 쉬어가시나 봅니다. 커퓌 타임~* 







말쑥~한 청년에게는 좀 어울리지 않으려나요? ㅎㅎ 







아예 생강빵 택시로..? 







사실 이 제품은 미피가 탑승 할 수 없습니다. 

미니미니~ 한 제품이라서요. ㅎㅎ 








헤어부품 빼고 운전석 때고~ 우겨 넣어야 이정도. 


뜬금없지만.. 전기차가 얼마나 잘 나온 제품인지 다시한번 실감합니다. ^^ 







택시 옆을 예티가 아이스크림 빨면서 달려가네요~ 

스포츠카 한대 뽑았나봅니다. ㅎㅎ 




제품 사진보다 실물이 참 예쁘고 귀여운 제품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택시 하나 들여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