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 나노블럭 슈퍼 마리오.

|



마리오빠라 처음으로 손대본 나노블록입니다. 

사실 마리오까지도 참았는데.. 키노피오를 작업중이라 하셔서!!!!!! ㅠ_ㅠ 


키노피오는 미완이라 아직.. 

일단 마리오랑 요시를 받았네요. ^^ 







레고 브릭과의 차이. 

꺼내기 귀찮아서 대충 잡히는걸로.. ㅋ 

나노가 작긴 작네요. 







인스는 직접 사진 찍어서 PDF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브릭수는 제법 되는데 워낙 작아서 풀어놔도 여유롭습니다. 







일단 깔고 시작. 


자려다가 갑자기 잡은거라 인스는 걍 아이패드로 열었습니다. 







블럭끼리의 결합도 생각보단 부드럽습니다. 

단 결합력이 조금 약하긴 하네요. 


근데.. 얼굴이 조금씩 만들어져 가는게 참 재미있어요. ㅎㅎ 

나노블럭은 캐릭터류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 







얼굴이 똬악~!!!! 







오~ 뒤집기 기술까지! 







사실 나노블럭이 스터드간의 한칸한칸 결합이 아닌지라.. 

결합 부위에 따라 약간 슬라이드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새로운 결합법이 될 수도 있으니.. 장점이자 단점이랄까요? 







빨~간~ 모자도 만들어주고~ 







마리오 얼굴이 되었습니다!!!! 







딱 두개 들어가는 1x1짜리 노란 블럭. 







몸통과 팔다리도 완성되었습니다. ㅎㅎ 







요렇게 하면 몸통 완성. 

대두형 캐릭터라 몸통은 블럭도 적고 금방 만들어요. ㅎㅎ 


사진에 보면 팔과 다리 사이? 가 공백으로 되어 있는데.. 

결합 및 지지에 약한 문제가 있어서 

남는 블럭으로 그냥 채워버렸어요. ^^; 









완성~ 입니다. 

제가 제대로 만든건지 모르겠어요. @_@ 







비슷한 컬러의 미피와 비교. 







위 조립 상태에서.. 중심이 좀 애매한 것 같아서.. 

남는 블럭이 몇 있길래 이리저리 맞춰서 조금 바꿔봤습니다. 


사실 애초에 제가 잘 못 조립한걸지도 몰라요. ㅠ_ㅠ 






얼굴을 한칸 앞으로.. 모자를 한칸 뒤로 바꾸어 봤습니다. 

어깨도 사선으로 한단 올라가구요. 


이렇게 하니 더 잘 세워지고.. 전체적으로 보기에도 조금 나아진 듯 해요. ^^ 










나노블럭 처음 만들어 봤지만.. 참 매력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일단 작은 사이즈에 디테일을 꽤 살릴 수 있다는 장점이 크네요. ^^ 


레고 브릭으로 저렇게 만들려면 크기가.. ㄷㄷㄷ 



누가 봐도 딱 마리오!!! 라고 할 만큼 잘 만든 작품 같습니다. ^^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