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만물지름상

아디다스 퓨어부스트

by [버섯돌이] 2017. 4. 21.



아디다스 퓨어부스트입니다. 

울트라 부스트 보다가 오히려 퓨어부스트에 꽂혀서 샀네요. 

물론 매장보다는 훨씬 싼 가격으로 인터넷 쇼핑. 








레드컬러입니다. 

예뻐요. ^^







깔창이 따로 없는 구조입니다. 


울트라는 아니지만 풀부스트폼이라 굉장히 쿠셔닝이 좋습니다. 

역시 이제 신발은 아디다스에요. __)b 







바닥 아웃솔 재질이 울트라와는 다르죠. 아마..? 

한번 신고 찍었더니 조금 지저분하네요. 죄송~ 


치수는 평소보다 하나 작게 가시면 됩니다. 

제가 270 전후로 신는데 이녀석은 65가 딱 맞네요. 조금 크게 나온편. 

신발 구조상 발볼 넓으신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신발 참 편하고 좋습니다. 

발에 딱 붙는 느낌에 쿠셔닝 대박. 

부스트폼이 좀 넓직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발볼이 조금 커보인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햄이도 하나 사서 커플로 신고 싶은데 발 커보여서 싫다고 버티는 중..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