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모델링잡담

가격전쟁이 시작되나요..

by [버섯돌이] 2006. 3. 21.



응담샵에 이런게 걸렸군요..

나름대로 다른 온라인 샵들이 가격 10배 체제로 들어갈때도 꿋꿋히 버텨오던 곳인데..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반다이 국내 도매가 조정에 따른 파급효과인듯 합니다.

오프라인에도 10% 할인 내지는 12배의 바람이 불고 있고, 온라인에는 9.8배의 샵들이 생겨나는군요.

뭐 소비자로서는 반가운 일이긴 하지만.. 조금만 생각해보면 그닥 그런 것만 같지도 않습니다.

뭔가 찝찝함이 있네요.

분명 이번 도매가 조정에 따른 일반 소매들은 이전 제고에 대한 차액 손해를 그냥 끌어안게 될 것이고..

그나마 안고있는 재고들의 신속한 처분이 그들이 취할 수 있는 최선책이겠죠.

아마도 그래서 이런 현상들이 나오고 있는 듯 합니다만..

이로 인해 소매점들의 타격이 꽤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건 저뿐인가요..?

자칫 잘못하면 얼마 없는 시장이 도미노 쓰러지듯 쓰러져 나갈 수가 있다죠...

제발이지... 문 닫는 곳이 생겨나지 않길 바랍니다..

 

유통라인에 있어 가격 문제는 언제나 소매의 부담만 가중시킵니다. 약자의 설움인 것인지..;;

 

 

* 응담샵.. 10배에서 PG는 천원, MG는 백원 뺀 가격이 9.8 배드냐? (나머진 그냥 10배)   <- 사실 응담샵 겁놔 시러합니다. 맺힌게 있어서...;;

* 그래도 소비자 입장에서 가격 내려가는건 일단 반가운 일~ (자, 우리도 기본 30% 할인의 그날까지 가는거돴!! ..;;; )

* 근처 오프라인 모형점이 하나 있는데 조만간 들러서 아저씨게 인사라도 드려야겠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나....;;

 

'▣ lego, modeling.. > ┗ 모델링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인증샷..  (8) 2006.03.23
드라고나 영입!!  (8) 2006.03.18
옆구리 다녀왔습니다.  (9) 2006.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