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2

부산에도 쉑쉑버거가! - 서면 Shake Shack. 부산에도 드디어 쉑쉑버거가 내려왔죠. 물론 오픈하자마자 엄청난 인파몰이중입니다. 딱 한달 전쯤에 다녀왔는데.. 아침 오픈전에 갔더니 저정도 서 있더라구요. 더울때라 덜하지 않았나 싶은... 덕분에 오픈하자마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서면 지하철 역에서 가다보면 이렇게 보입니다. Shake Shack. 딱 30분 기다려서 들어간 것 같아요. ㅎㅎ 주문을 위해 대기하면서 벽에 있는 메뉴판을 볼 수 있습니다. 맥주도 파네요? 한쪽에는 MD 상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드디어 주문!!! 버거메뉴는 저렇습니다. 저희는 기본적인 쉑버거(Shack Burger) 먹었어요. 들어가서 딱 보이는 내부는 작다~ 싶은데.. 내부로 굉장히 길게 공간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물론.. 2019. 9. 12.
스타벅스 콜드컵 카드. 여름에 나온 스벅 콜드컵 카드입니다. 이 모양도 은근 매년 내네요. -ㅂ-; 그래도 이번엔 최소충전이 5,000원이라 다행. 2017년에 나온 프라푸치노 카드랑 놓고 보면.. 은근 퀄리티 차이가 제법 있습니다. 이번건 저렴해보여요 ㅋ 하긴 저때 충전금액(3만) 생각하면.... ㄷㄷㄷ 2019. 9. 11.
강식당 비빔국수 양념을 만들어 봤어요. ^^ 강식당에 나왔던 비빔국수...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생각보다 들어가는게 많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백쌤이 나름 간단 버전을 올려주셔서 도전!!! 정말 많은 사람의 식생활에 도움 주고 계신 분입니다. ㅡ_ㅜ)b 양념 뚝딱. 집에 남아있던 냉동고기를 써서 그런지 조금 뻑뻑하게 됐네요. 국수를 삶고 오이, 단무지와 함께 양념 똭! 그리고 쓱쓱~ 비벼 먹으면 됩니다. 음.. 유툽에서 백샘은 고민하셨지만.. 제가 볼때 이 양념의 핵심은 고기입니다. ㅋ 간고기와 함께 어울어질때 정말 맛있는 맛을 뽑아줘요. __)b 남은 양념으로 비빔라면도 해봤습니다. 야채 계란 대충 넣고.. 면만 삶아서 양념 똭! 골빔면으로 먹으려고 골뱅이도 함께 넣었어요. 골빔면 만들땐 양념과 골뱅이를 먼저 섞어주는게 더 좋습니다. ^^ 간고.. 2019. 9. 10.
간단하게 계란토스트 만들어 봄. 삼시세끼 보다가 훅~ 땡겨서.. 주말에 계란토스트를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전에도 해봤지만, 이번엔 정말 심플하게 만들었어요.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길거리 토스트 만들어보기! 길거리 토스트 만들어보기! 길거리 토스트를 흉내내어 만들어 봤습니다. 햄이가 해달라고 해서 바로 뚝딱~ 빵은 살짝 굽고 계란엔 양파와 당근을 넣고, 채썬 양배추는 따로 마요네즈 양념을 섞어주었습니다. 빵에 딸기잼, 머스터드를 살짝.. noleter.net 계란은 양파, 당근만 다져서 넣어줬고, 집에 있던 치즈랑 닭가슴살 햄이 남았길래 넣어줬습니다. 소스도 케찹+마요 콤보 ㅋ 커피랑 함께 먹으면 뭐 더할나위 없죠. 계란 딱 3개 풀었는데도 양 많더라구요. 다음엔 두개만 해도 될듯.. ^^ 맛이야 뭐.. 맛없.. 2019. 9. 9.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 근처 갔을때 한장 찍어본,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입니다. 사직은 가봤는데, 아시아드는 본 적이 없네요 ㅋ 요새는 프로 경기도 여기서 않하니, 볼 일이 없네요. 내부는 못 들어가봄.. 2019. 9. 8.
떡볶이엔 깻잎 듬뿍 넣어도 돼요~ 떡볶이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가장 잘 어울리는 것 중 하나가 깻잎인거 같아요. 듬뿍~ 넣고 먹었더니 아주 좋습니다. ㅎㅎ 2019. 9.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