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4

플레이모빌 x 스타벅스 두번째 준(Jun) 지난주에 두번째 모델이 출시되었죠. 전 이 녀석만 구했습니다. 두번째 모델. 준(Jun). 구성은 지난번 조이와 동일. 오~ 몰랐는데 얘는 리저브 소속인가 보군요. 전부 리저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준. 리저브 마크들 예쁘네요. 지난번 조이(Joy)와 함께. 역시 함께 두니 예쁘군요. [▣ lego, modeling../┗ 알랍완성품] - 플레이모빌 x 스타벅스. 그 첫번째 조이(Joy) 플레이모빌 x 스타벅스. 그 첫번째 조이(Joy) 작년(2020)에 진행될 예정이었던 콜라보. playmobil + STARBUCKS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무기한 연기되었던 그 이벤트가 신년에 찾아왔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햄이가 사왔네요. ^^ 오랜만에 참 noleter.net 2021. 1. 18.
마우스를 바꿨어요 - 레이저 바실리스크 울티메이트 잘 쓰던 로지텍 MX Master가 맛이 가더군요. 한 4년 썼나.. 그러던 중에 이 녀석이 좋은 가격에 뜨길래.. 진짜 오랜만에 블랙 프라이데이에 뭔가를 사봤네요. [▣ it, game../┗ 기기공작실] - 로지텍 최상위 마우스로 바꿨습니다. MX MASTER 로지텍 최상위 마우스로 바꿨습니다. MX MASTER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녀석들. 로지텍 최상위 마우스인 MX Master와 작은 크기에 최강 성능이라는 Anywhere2 입니다. 마스터는 레볼루션의 후계 정도가 될 거 같고.. 애니웨어는 전작의 후속이 noleter.net 박스는 레이저 레이저 합니다. ㅋ 포장. 레이저 패키지는 다 이런식인가봐요. 스티커도 들어있군요. 레이저.. 특이하게 측면에 패들(?)을 달 수 있습니다. 게이밍용인.. 2021. 1. 13.
플레이모빌 x 스타벅스. 그 첫번째 조이(Joy) 작년(2020)에 진행될 예정이었던 콜라보. playmobil + STARBUCKS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무기한 연기되었던 그 이벤트가 신년에 찾아왔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햄이가 사왔네요. ^^ 오랜만에 참 예쁜 카드입니다. 사실 스벅 카드가 모두 종이로 바뀐 후로는 딱히 예쁜 카드 만나기가 쉽지 않아서 아쉬운데.. 이 녀석은 화이트 배경에 캐릭터 디자인이다보니 아주 예쁘게 잘 뽑혔습니다. 스티커도 주는군요. 간결한 박스. 배경이 예쁘네요. 플레이모빌 + 스타벅스 For Every Starbucks Buddy. 당연하게 구성도 심플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레고보다 뻣뻣해 보이는 플레이모빌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실물이 꽤나 이쁩니다. 가슴에 '조이' 명찰을 달고 있군요. 패키지랑 비슷한 포즈를 잡.. 2021. 1. 8.
구워보자! 토마호크 스테이크 오랜만입니다. 2020년에 코로나가 오면서.. 덤은 아니지만, 살짝 지쳐있던 블로그도 더불어 1년 가량을 쉬게 되었습니다. 새해가 밝았으니 다시 한번 시작해볼까 해요. 조금 천천히... (사진 정리 언제 하냐.....) 다들 새해 복 많으시고, 무탈하고 건강한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크리스마스에 먹으려던 건데, 배송이 늦어지면서 새해로 왔네요. 덕분에 지난 주말 연휴에 잘 해 먹었습니다. 하루 냉장실에서 해동을 한 고기입니다. 테두리 정리를 좀 해줬습니다. 비계가 제법 되네요. 시즈닝을 듬뿍 뿌려 45분 정도 재워뒀습니다. 시즈닝은 맥코믹 몬트리얼. 오븐에서 저온으로 리버스 시어링을 해줍니다. 100도 45~50분 가량. 전 핏기 싫어하는 햄이를 위해 조금 .. 2021.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