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NYCC Mini LandSpeeder(미니 랜드스피더) - Luke Skywalker's

by [버섯돌이] 2013. 11. 1.



NYCC 한정이었던 루크의 랜드스피더 미니버전입니다. 

깡통 버전으로도 유명하죠. 

이건 그냥 복원품입니다. ^^







△ 실제로는 요런 녀석. 







깡통버전과는 다른 뚱한 표정이라.. 

8092의 루크를 데려왔습니다. 

헤어스타일 차이가 심하네요. ㅋ 







요렇게 페이스를 바꿔주면~ 똑같아지죠. ^^ 







이제 제대로 똑같아졌네요. ^^ 












자, 출발해볼까? 부우웅~~
































참 귀엽게 잘 축소시킨 것 같아요. 

내년에 나오는 SD 버전들은 이것보단 작을거 같던데.. (어차피 랜드스피더도 없고..) 

이런 제품 계속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 

(한정판 말고!) 






















오비완이 마중을 나왔네요. ㅎㅎ 


루크 헤어가 세련되지니.. 오비완이 더 늙어 보이는 효과가. ㅋㅋ







랜드스피더엔 역시 요 두녀석이 있어야죠. 







가쟈!!!! 








샌드트루퍼들도 꺼내봤습니다. 


사실 8092도 꺼내서 비교해보고 싶은데.. 

이사하면서 어디에 짱박았는지.. 안보이네요. ;;;;; 


그래서 걍 아그들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