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FIFA 메인을 장식하다!

|

- www.fifa.com




아.. 너무 멋진 경기였어요! ㅠ_ㅠ)b
우리 지성이는 피파 메인에도 떴네요!



* 근데 아르헨 느무 무섭단.. ㄷㄷㄷ..


Trackback 0 And Comment 4
  1. 원 디 2010.06.13 09:32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정말 최근 보던 월드컵 개막 이후 게임들중 그나마 좀 재미가 있었던 게임인듯 싶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버섯돌이님 말씀대로 아르헨티나 너무 무서운 ㅠㅠㅠㅠㅠ
    메시선수 하나에 쉴새없이 무너지던 나이지리아 수비수들을보면서 간담이 서늘해지더라구요 ㅠ

    • [버섯돌이] 2010.06.13 21:32 신고 address edit & del

      하.. 메시가 각성하지 않길 빌고 있어요. ㄷㄷ..
      초반 실점만 주의하면 그래도 한번 해볼만 할 것 같아요. ^^

  2. 비케이 소울 2010.06.13 15:4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르헨티나 충분이 이길수 있습니다!! 아자!!!!! 박지성의 어제 경기는 그가 왜 맨유의 중추적인 선수인지 보여주는 경기였습니다.
    완벽한 패스웍, 좌우중앙의 공간이동력, 돌파에 이은 완벽한 골결정력!! 환상이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