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도미노피자 추천메뉴! 나폴리 프레쉬.

by [버섯돌이] 2010. 7. 8.
사실 지난주에도 피자를 먹었었는데..
그때 먹은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또 한번 시켜 먹어 봤습니다.

마침 도미노가 트위터 할인 이벤트도 했었죠.
트위터 할인 + TTL 할인 하니 반값이 되더군요. ㅎㅎ

이번엔 혼자 먹을거니 하프앤하프로.. ^^;





절반은 그릴드 포테이토로 골랐습니다. 도우는 당연히 나폴리.
아마 인기메뉴 중 하나인걸로.. ^^;






나머지 절반은 오늘의 주인공! 나폴리 프레쉬입니다.
위의 녀석은 감자토핑을 추가한 상태. ㅎㅎ (먹어보니 추가 않하는게 더 깔끔합니다. ^^;)

하~얀~ 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체리 토마토, 슬라이스로 치킨과 포테이토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 모짜렐라 치즈와 체리토마노가 은근히 맛이 좋아요. ^^


이 녀석은 보통의 피자와는 달리 조금 산뜻한 느낌을 내어 줍니다.
아마도 체리토마토의 힘이 크지 않나 싶은데.. 결론적으로 매우 먹기 좋고 맛이 있습니다.
피자 특유의 느끼함은 덜하고 부담없이 먹을만한 맛을 보여주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


도미노 피자를 선택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권하고 싶은 메뉴네요. ^^)b

전 한판 다 먹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