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ulture, hobby../┗ 문화야영소

2010 SiCaf - 허영만 특별전을 가다.

by [버섯돌이] 2010. 7. 22.
이제 올해 시카프도 둘째날이 끝나 있겠군요. 
첫날이었던 어제 잠시 다녀왔었습니다. 

시카프 1, 2회를 함께 하고.. 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한번인가 갔으니.. 
아마도 이번이 네번째 정도 관람이 되는 듯 하네요. 

사실 Sicaf의 기대치 따위 사라진지 오래고, 
이번에도 건프라 엑스포, 캐릭터페어가 함께 열리지 않았다면 가지 않았을겁니다. 

역시나 볼건 별로 없었어요. ㅎㅎ.. 

그래도 나름 기억 남는 부스가 두개. 
그 중에서 허영만 특별전을 소개합니다. ^^





허영만 특별전이 열리고 있더군요. 

워낙 유명한 작가님이시지만, 최근 완결된 식객 때문에 더 많이 유명해지셨죠. 
그 때문인지 시카프에서도 특별전 형식으로 부스 하나를 준비했더군요. ^^; 






허영만 특별전. 

무슨 영상을 준비해 놓은 것 같던데.. 제가 개장과 동시에 들어가서인지 아직 시연이 되지 않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