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두근두근두근.. 니가 지금 땡겨.

|

두근두근두근.. 

니가 지금 땡겨..











최근 바뀐 2% 디자인입니다. 
복숭아 맛(?)은 또 다르구요. 
캔은 또 다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디자인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Trackback 0 And Comment 16
  1. 바람처럼~ 2010.08.10 00:5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오랜만에 참 재미있는 광고를 보는거 같더라고요 ^^

  2. kutberry 2010.08.10 09:1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요..
    스마트태그를 ~~ ^^

    • [버섯돌이] 2010.08.11 15:15 신고 address edit & del

      그게 아이폰만 되는거 같던데.. 일단 제 폰으론 안돼요. ㅠ_ㅠ

  3. 2010.08.10 09:25 address edit & 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버섯돌이] 2010.08.11 15:15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디자인도 꽤 좋아진 것 같습니다. 잡기도 편해졌구요. ^^

  4. 굄아이 2010.08.10 10:47 address edit & del reply

    2프로는 내 입맛이 거부한다는 ㅋㅋㅋ

  5. skypark박상순 2010.08.10 10:50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그 광고가 이거였군요...ㅎㅎ
    저는 바뀐것도 이제야 알았습니다...ㅋㅋ

    • [버섯돌이] 2010.08.11 15:15 신고 address edit & del

      저도 광고만 보고 말았었는데, 편의점에 가보니 떡하니 있더라구요. ^^;

  6. 여 울 2010.08.11 09:3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광고가 대박이었습니다.
    ㅋㅋㅋ

  7. 아톰양 2010.08.11 10:19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풉 하게 만드는 광고도 좋지만
    제품디자인도 상당히 좋은데요 ㅎ

    • [버섯돌이] 2010.08.11 15:17 신고 address edit & del

      저게 퍼센테이지별로 문구가 다 있더라구요.
      그중에 세가지만 골라서 세가지 맛에 제품디자인화 되어 출시되었구요.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병도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

  8. 종이술사 2010.08.12 00:5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조금 식상해지는 2%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한 전략이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한동안 안가던 2%에 손이 자주 갑니다 >.<;;

    • [버섯돌이] 2010.08.14 14:40 신고 address edit & del

      그래도 2%는 그 밋밋한 맛으로 특정 고객층을 잡고 있지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