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날림모형방

오랜만에 제대로 된 SD! SD Wing!

by [버섯돌이] 2011. 6. 17.


정말 반가운 제품이 나왔습니다. 
지지부진하던 SD 라인업에 놀랄만한 퀄리티로 등장한 SD 윙! 
366번이군요. 박스는 일반 SD 박스 사이즈에 두께가 조금 있습니다. 보통 UC정도의 박스 두께라 보시면 되겠네요. 






뚝딱~ 조립하면 이런 녀석이 등장합니다. 
무장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스탠드까지 포함이군요! 
개인적으로 SD에게는 너무 높은 스탠드라 생각하지만.. 있는게 어딥니까! 






빔라이플, 실드와 날개를 결합하면 이런 무기가 됩니다. 
아스트레이 세컨드 생각나는 대형 검이네요. -ㅂ-; 






비행모드도 구현됩니다. 뭐 쑥스러운 자세긴 합니다만.. -ㅂ-; 
다만 대가리가 커서 슬픈 건담이라.. 뽀대 안나게 라이플이 푹푹 쳐지곤 합니다. ;;; 







방패를 드는 방식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그냥 손에 끼우거나 팔에 구멍이 나 있는 방식이 아니라, MG나 UC들에서 볼 수 있는 팔에 거는 부품이 포함됩니다. 






스티커를 전혀 안 쓴 가조샷이라 조금 빈 부분들이 보이는데.. 
사용하시면 완벽한 컬러 표현이 가능합니다. 
스티커는 카메라아이, 날개 일부, 볼, 어깨와 가슴의 동그라미 정도가 사용됩니다. 
스티커 양이 적은 편은 아니네요. ^^; 
그래도 저 어깨와 스커트를 보면 감동이 밀려옵니다. ㅠ_ㅠ)b 


접합선이 몇개 있으나 가슴부를 제외하곤 크게 어려운 부분도 없습니다. 
마스킹 역시 욕 나오는 부분은 없네요.

참, 포함된 폴리캡은 신형으로 보이네요. 
덕분에 볼 관절이 많아진건 그리 반갑지만은 않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퀄리티입니다. 



그리고 윙 얼리의 발매로 혹시나 윙제로 역시 새로 나와줄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사실상 전혀 염두에 두지 않은 구조로 보여집니다. -ㅂ-;;
전체 런너에 신규런너 붙는 방식 아니면 어렵겠네요. ㅡ_ㅜ
뭐 SD니까 새로 찍을 수도 있겠지만...;;;  
 

아무튼 욕 나오던 신안주와 달리 꽤 마음에 드는 녀석이네요.
더운 여름이라 모든 작업을 올스톱하고 있지만.. 이 녀석은 꼭 만들어주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