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포항 마라도 횟집 - 최강달인 물회!

by [버섯돌이] 2012. 11. 3.

벌써 꽤 지나버렸네요. 

8월말 휴가때 다녀온 포함. 

그곳에서 먹었던 물회입니다. ^^ 






입구부터 반기는 각종 상패들. 

두분이 계신데 두분 모두 상당하신가 봅니다. 






최강달인 출신이시라네요. 

물회 이름도 최강달인 물회. ㅎㅎ 

가격이 좀 있긴 한데.. 사람들이 이것만 주문한다고 합니다. 

TV 나오고 유명해진 것도 있지만.. 실제로 정말 맛있습니다. ^^ 






요즘엔 잔도 이렇게 나오네요. 물론 담긴건 술이 아닌 물입니다. ㅎㅎ 






이렇게 나옵니다~ 

실제로 정말 푸짐합니다. 가운데 쌓여 있는게 몽땅 회에요. ㄷㄷ 


육수는 따로 주시고, 취향껏 부어 드시면 됩니다. 






육수 넣고 쓱쓱~ 비벼서.. 

마구마구 퍼 먹으면 됩니다. 


회랑 각종 해산물도 그렇지만.. 

육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물회 먹으면서.. 육수만 그냥 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_<






물회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해물탕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것도 국물이 아우~ 좋아요~ 좋아~ 




포항 가시는 분들에게 한번쯤 추천해보고픈 곳입니다. 

자주 가기엔 가격이.. ㅎㄷㄷ...; 


한번쯤 별미를 즐기시기에 딱 좋을거에요. 

아~ 다시 먹고 싶네요. 츄릅~ =ㅠ=





'▣ in my life.. > ┗ 버섯메뉴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빼빼로~*  (0) 2012.11.14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2) 2012.10.08
붉은 변화. 앵그리 꼬꼬면  (0) 201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