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슬링백 CL58058 (INCASE DSLR Sling Pack)

|

슬링백.. 사실 영문으로 보면 Sling Pack. 

쉽게 말해 어깨끈 두개의 일반 백팩 형식이 아닌.. 

하나의 줄로 대각선으로 매는 형태의 가방을 보통 이야기 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방식이기도 한데.. 

안타까운건 이런류의 가방이 많지 않고.. 그 중에서 쓸만한 녀석은 더 찾기 어렵다.. 라는게 단점이죠. ㅠ_ㅠ 


슬링백을 십수년 사용해 온 사람으로서.. 

그 기준이라는게 나름 확고하거든요. 


그 중에서도 첫째는.. 슬링백이면 그에 맞는 모양새가 존재한다는 것. 

백팩과 똑같은 모양새에 줄만 하나로 만들어 놓은 녀석들.. 쓰지 마세요. 

취향을 타겠지만.. 불편합니다. 무게 중심도 어중간하구요. 







가방이 하나 필요한 상황에서.. 

찾고 또 찾고.. 한 끝에 낙찰된 녀석은 이 녀석입니다. 

인케이스 슬링팩 형태 매우 싫어하는 사람 중 하나로서.. 

인케이스 제품을 사게 될 줄은 몰랐어요. ㅋ







안쪽은 이렇습니다. 

구매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두툼한 어깨끈과.. 원터치 버튼 방식. 







카메라용 가방이라지만.. 사실 활용도가 높은 것이 가장 큰 선택 요소였습니다. 

전 일상 가방을 산거지 카메라 가방을 산건 아니거든요. ㅎㅎ 







전반적인 마감과 퀄리티는 좋은 편입니다. 







DSLR 가방이라 삼각대를 달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저기에 우산 달아도 되요. ㅎㅎㅎ 







큼지막한 버클이 달려있습니다. 

사실 대각선으로 메는 가방 특성상.. 

저런 버클의 유무는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입니다. 

조금만 익숙해지면.. 버클 없는 가방 쓰기 싫으실겁니다. ㅎ







옆으로도 들 수 있도록 손잡이가 마련되어 있구요. 







메인 손잡이도 튼실해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대충 메면 이런 모양새가 되겠지요? 


슬링백은 메고 있을때 가방이 백팩처럼 똑바른 형태보다는 메신져백처럼 약간 사선을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착용감도 좋고, 무게 분산에도 좋습니다. 







가방 앞쪽 포켓은 간단한 것들을 넣을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 큰 녀석들을 넣는건 외관에도 좋지 않으니.. 사용성은 취향에 따라 갈리겠네요. 







슬링백은 무조건 측면이 열리는 구조가 더 좋습니다. 

아니면 메인이 아니어도 측면에서 열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가방을 멘 상태에서 앞쪽으로 돌려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이 가방의 내부는 딱 카메라용 가방으로서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파티션으로 나뉘어 있고, 작은 포켓들이 더 보이네요. 

실제 파티션은 사진보다 하나 더 있습니다. (제가 하나 빼놓은 상태) 

취향에 따라 구성하시면 될 것 같구요. 파티션 다 빼고 사용해도 무방하죠. ^^ 







이 가방의 선택에 있어 가장 큰 요소중 하나였던 노트북 포켓입니다. 

맥북에어 11인치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전 아이패드를 많이 사용하는지라.. 패드 수납이 용이한 제품을 찾았는데.. 

백팩류에는 많지만.. 슬링백에서는 찾기 어렵더군요. 








대충 몇가지 물건들을 넣어 봤습니다. 

실제 DSLR 카메라를 넣어도 넉넉히 수납이 가능하구요. 

파티션 때고 넣으면 백통 등의 망원 달고도 들어간다더군요. 


전 실제로 저렇게 들고다닐게 아니라.. 

가볍게 NEX 하나 넣고 다닐거라.. 가방이 매우 여유롭네요. ^^ 



꼼꼼하게 따지고 고민해서 산 녀석이라 꽤 마음에 드네요. 

가방도 패션이지만.. 그에 못지 않게 실용성이 중요하다는거.. 잊지 마세요. ^^ 








이 제품 외에 동일한 형태에 외관만 카모 패턴으로 된 녀석이 있는데.. 

사진상으로 보면 꽤 예쁘지만..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컬러가 어두워서 칙칙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그냥 블랙(짙은 그레이)으로 왔네요. 




Trackback 0 And Comment 18
  1. 김은경 2013.09.25 18:12 address edit & del reply

    정말궁금해서 그런데 어디서구매하셨는지알수있을까요ㅠㅠ

    • [버섯돌이] 2013.09.25 21:00 신고 address edit & del

      저는 11번가에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먼저 구매했는데.. 본사에서 재고 없다고 연락 오더군요.
      그래서 찾다가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 배송되더라구요.

      지금도 제품번호로 찾아보니 파는 곳 몇군데 보이긴 하네요.

  2. 나그네 2013.12.31 21:28 address edit & del reply

    안녕하세요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뭐 좀물어봐도 될런지 모르겠지만
    이 가방 cl58058 이거 보면 사이즈가 40-24로 나와 있던데,
    안쪽 노트북 수납 공간은 맥북에어 11인치 까지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전 맥북에어 말고 다른 노트북 사용중이라서...
    그 안쪽 노트북 수납공간에 실제 사이즈가 궁금해서요.

    대충 35-37에 22는 나오지 않을까 싶어서요.
    실제 사이즈 좀 얘기해주 실 수 있나용?

    • [버섯돌이] 2014.01.01 01:42 신고 address edit & del

      안녕하세요. ^^
      제가 노트북이 없어서 직접 확인은 불가하지만.. 대략 사이즈를 재보니..
      21x28cm 정도의 크기가 최대 수납치인 것 같습니다. 실 사이즈보다 내부는 좁고 노트북 수납부위 입구 사이즈도 따지니 그정도가 한계가 아닐까 싶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나그네 2014.01.02 16:30 address edit & del reply

    아이패드 실측해보니... 가로 24에 세로 19던데....
    사진에 보면 가로는 잘 모르겠지만, 세로는 21.5이상 나올꺼 같은 느낌이 들던데...
    21정도 밖에 안나오나용?
    그리고 보니까.....

    맥북에어 11인치가 가로: 30cm 세로: 19.2cm 이렇더라고요.. 여정도 들어간다 하긴 하던디.....
    제 노트북이 가로 34에 세로 21.5 라서... 이거 가능할까 싶긴 해서요...ㅜㅜ
    타블릿이라 두께도 1센티 미만이고 들어갈듯 느껴져서...ㅜㅜ(바램입니다...ㅜㅜ)

    여튼 완전... 그냥... 불가능일까요????
    이 가방에 완전 뻑이 가서.... 사고는 싶은데.... 타블릿이 안들어갈까봐....ㅜㅜ
    13인치 타블릿을.. 샀는데....ㅜㅜ

    • [버섯돌이] 2014.01.02 21:31 신고 address edit & del

      정밀하게 측정한건 아니라 조금 오차는 있겠지만.. 가로 34cm는 무리입니다.
      내부포켓 입구부분(지퍼)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아요. ^^;
      해당 포켓 포기하고 그냥(파우치 등?) 넣으신다면 가능하겠지만요.

  4. 나그네 2014.01.02 21:42 address edit & del reply

    아.. 지퍼가 30인건가요?
    지퍼 안쪽 내부는 34는 안되는건가요?
    가방이 겉은 40이던디....ㅜㅜ
    자꾸 이상한 댓글 다는것 같아 죄송하네요.ㅜㅜ

    • [버섯돌이] 2014.01.02 22:11 신고 address edit & del

      내부는 특별히 좁히지 않고 통으로 사용하는지라 그 이상의 사이즈가 나옵니다. 34cm도 충분해 보이네요.
      근데 입구가 작으면 어차피 넣는데 무리가 있죠. 그냥 주변 인케이스 매장 가셔서 직접 확인하시는 방법 외엔 없을 듯 합니다. ^^

  5. 나그네 2014.01.02 22:15 address edit & del reply

    여기가 제주라서..ㅜㅜ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요..ㅜㅜ

    계속 성의 있는 답글 고맙습니다..ㅜㅜ

    제주도라서 어디 제대로 볼 수 있질 않네요....ㅜㅜ

    지점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그냥 겉사이즈만 얘기해주고... 모르겠다고만 하고...해서요..ㅠㅜ

    고맙습니다..ㅜㅜ

    지퍼 안쪽 내부는 34도 충분할 정도면 일단 안심이 되네요...ㅜㅜ

    • [버섯돌이] 2014.01.03 15:19 신고 address edit & del

      꼭 태블릿을 저 포켓에 넣어야 한다~ 고 하신다면 전 안사겠습니다.
      내부 깊이가 조금 있긴 하지만 광활한 사이즈도 아니고..
      들어가봐야 아슬아슬일텐데 입구 지퍼에 걸려 스크레치가 생기거나 넣고 빼기 힘들게 뻔해 보이네요.

  6. 나그네 2014.01.03 19:22 address edit & del reply

    님ㅜㅜ 질러버렸어요.....
    롯데몰에서 배송 중입니다ㅜㅜ
    도착하면 후기 보낼께용
    고맙숩니다

  7. 안녕하세요 2014.01.30 11:21 address edit & del reply

    너무너무 이쁜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
    혹시 안에 파티션들 모두 빼서 a4정도 사이즈 책이 들어가나요?? 책가방으로 쓰려고 하는데
    찾아본 슬링백 중에서는 이 제품이 가장 예쁜 것 같아서요 ㅠㅠ

    • [버섯돌이] 2014.01.30 16:51 신고 address edit & del

      네. A4 사이즈는 무난하게 들어갑니다. 단, 그리 큰 제품은 아니라서 책이 많이 들어가진 않을거에요.

  8. 가마선인 2014.02.01 11:53 address edit & del reply

    허 이거 너무 마음에 드는데... 혹시 어디서 얼마정도 주시고 구입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버섯돌이] 2014.02.01 15:05 신고 address edit & del

      검색 한번만 해보셔도 가격 판매처 정보 다 나오는 상품입니다. ^^

  9. 김성광 2015.02.21 22:41 address edit & del reply

    이가방파시면안된까요?ㅠ꼭필요한대요ㅠ

  10. 도와주세요 2015.03.13 23:59 address edit & del reply

    옷같은거 간단하게 바람막이 넣고 다닐만한가요?

    • [버섯돌이] 2015.03.16 14:14 신고 address edit & del

      얇은 비닐옷 정도면 가능합니다. 바람막이는 들어는 가나 다른걸 못 넣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