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다슬기전을 먹어보자! - 거제 황금고디탕

by [버섯돌이] 2013. 10. 24.

통영에서 여수 앞바다까지 한눈에! 한려수도 케이블카 (+ 동피랑 마을 날개그림)





통영에서 먹은게 뭔가 부족해서.. 

다른걸 먹기로 했습니다. 


거제로 넘어갔어요. ㅎㅎ 





바로 황금고디탕!!!!! 


예전에 거제 갈때 먹으려다가.. 

거제에서 길이 너무 막히는 바람에 시간을 놓쳐 못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먹으러 갔습니다. ^^ 


근데.. 리모델링 했나봐요. 깔끔~ 한게.. 







점심도 저녁도 아닌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없네요. 


황금고디탕은 '다슬기'가 주 메뉴입니다. 

다슬기를 이용한 음식들을 해요. ^^ 


원래는 다슬기탕을 먹어야 하는데.. 

시간이 애매한지라.. 탕은 포기했습니다. 

대신 꼭 먹고 싶었던 다슬기전과 비빕밥을 먹기로 했어요. ^^ 







상차림. 







다슬기전. 

아.. 이거 고소하면서 맛있습니다. 

다슬기가 매우 작기 때문에(전에 검은 점들이 다슬기에요. ㅋ) 부담이 전혀 없고, 맛은 아주 좋습니다.


흔히 우리가 길거리에서 사먹는 그 다슬기의 짭쪼롬한 맛은 거의 없구요. 

고소하면서 씹히는 식감이 좋습니다. ^^ 







이쪽은 다슬기 비빔밥. 

밥을 제대로 못 먹은 기분이라 이걸 시켰어요. ㅎㅎ 







이렇게 쓱쓱~ 비벼서 먹어줍니다. 

뭐 특별한 맛은 아니고, 다슬기 들어간 비빔밥이에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전이 더 좋네요. ^^)b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다슬기 음식점이 많지 않고, 몸에 좋은 녀석이니.. 

거제 지나갈 일 있으면 한번쯤 들러서 먹어볼만한 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