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3300003] LEGO Brand Retail Store (레고 스토어, 레고샵)

by [버섯돌이] 2013. 12. 17.


레고샵 직원 미니피규어


보통은 반대로 간다는데... (레고샵->직원미피)

저는 직원미피를 구한 이후에 레고샵이 땡기더군요. ;;; 






역시 복원작을 구했습니다. 

정품은 구하기 힘들어요. ㅋ








원래 이런 녀석입니다. 3300003이라는 제품 번호를 가지고 있고, 

레고 스토어가 오픈할 때 선착순으로 나눠주는 제품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에는 언제나 만나볼 수 있을까요? ㅠ_ㅠ 



인스는 요기 ↓↓↓

3300003-1_LEGO Brand Retail Store.pdf







자, 이제 만들어 볼까요? ^^ 









바닥이 전부 타일로 처리되어 깔끔합니다. 

저 붉은색 브릭은 역시 레고 스토어의 상징인가요? ^^; 







뒤쪽 벽면에는 픽어브릭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알록달록하니 너무 예쁘네요. 

PDF 인스에서는 저 부분 구별이 좀 어렵습니다. 

(PDF는 언제나 컬러가 참 아쉽죠. ㅠ_ㅠ)







레고 박스를 표현한 선반(?)을 두개 만들어 양쪽 벽을 채워주구요. 







전면에는 디스플레이용 제품이 보이네요. 

붉은 지붕은 크리에이터 집 정도.. 되겠죠? 

좌측의 녀석은 뭘까요? 전 딱 기차! 가 생각났습니다. ^^; 







문은 열리지 않습니다. 

열려있는 모양으로 조립은 가능하겠네요. 







전면이 통유리로 이루어져서인지.. 참 예쁜 모습입니다. 

레고 마크는 프린팅 타일입니다. 

(실제 3300003 정품에는 스티커. ^^;)







지붕을 열고 닫을 수 있게 마감이 되구요. 







요런 뚜껑(지붕)을 만들어주면 끝~







안쪽에는 조명으로 예상되는 장식이 있습니다. 

실제 조명 달아주고 싶네요. ㅠ_ㅠ 







완성된 레고 스토어. 







배경을 퍼렇게 할 생각이 아니었는데.. 

조립에 빠져 바꾸는걸 잊어서.. ㅠ_ㅠ 








출근하는 레고스토어 직원. 







전면이 투명이라 내부가 보여서 참 좋습니다. 

지붕 열면 더 예쁘게 잘 보이는데.. 진짜 내부에 조명 하나 달아주고 싶네요. 







직원들을 모셔왔습니다. 

피규어 스케일 건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잘 어울리는 모습! ㅠㅁㅠ)b 








이제야 한 세트가 완성된 느낌!!!! ^^ 








내부가 조금 좁긴 하지만.. 

직원들을 배치시켜도 얼추 괜찮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 







딱 요 사이즈라면 생각나는 미니모듈러와 함께! 








어디나 마을 안에 이런 샵 하나 정도는 있는거잖아요! 








역시 코너 건물 사이가 가장 안정적인! 







요정도면 아주 괜찮은 구성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레고 스토어는 참 보면 볼수록 예쁘네요. 


지금도 책상 앞에서 보고 있는데.. 

정말 만족도가 높습니다. 

레고 시작한 이례 순위에 꼽을만큼! 


동 스케일의 애플샵도 만들어주고 싶네요. ㅋ







버섯네 레고 스토어 애견(헤어스타일 바꾸는게 취미라는)과 함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