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해외창작] 아이언맨 슈트 보관소 - Iron Man's Laborayory

by [버섯돌이] 2014. 1. 18.



해외창작으로 유명한 작품이죠. 

Iron man's Laboratory. 

그냥 보통 '아이언맨 슈트보관소'라고들 많이 부르더군요. ^^ 


아이언맨이 자꾸 늘어남에 따라.. 말리부맨션 다이소케이스 버전으로는 한계를 느끼고.. 

결국 여기까지 왔네요. 







해외창작 작품이니.. 당연히 부품수급을 통한 복원입니다. ^^ 

76007의 스티커도 한장 넣어주셨네요. 








보이는 바닥 부위를 전부 타일처리 해서 매우 깔끔합니다. 









조금씩 벽체가 쌓여가고.. 








여기까지가 벽체 끝! 







나머지 부속들을 추가해주면 완성입니다. ^^ 


기본적으로 76007과 많이 닮았어요. ^^ 







피규어들을 배치시켜 줍니다. 

아이언맨만 6종이니.. 많기도 하네요. ㄷㄷㄷ







잘 보시면 Mk.1도 있습니다. ^^ 







뒷면은 조금 허술한 부분들이 보여요. 

크게 상관은 없지만.. ^^; 







중앙엔 역시 토니죠. 

머리 스타일 좀 바꿔줘야 하는데.. -_-;; 







패트리어트와 기타등등. 







페퍼포츠 뒤로 보이는 Mk.1


눈은 검정색 스티커 잘라서 붙였어요. ^^ 







이렇게 상반신 부품을 따로 고정시키는 부품이 있습니다. ^^ 







위에는 중국산 7종을 올려봤어요. 

정말 많네요.. ㄷㄷㄷ 


제대로 하려면 2층으로도 부족할 듯.. 









기본적으로 32x16 밑판을 사용하는지라 제법 사이즈가 큽니다. (펫샵 반쪽 사이즈) 


이제 전에 있던 말리부 뜯고.. 다른 부품 좀 추가해서 좀 더 변경할 예정. 

그건 좀 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