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미니피규어 시리즈 - 레고무비

by [버섯돌이] 2014. 2. 17.




이건 12탄이 아니고 별도의 라인업. 

나중에 심슨도 이렇게 나온다고 하네요. 


12탄은 또 따로 나오고.. -_-;; 







레고무비 버전 미피 16종입니다. 







주연 라인업이 돋보이네요. 







링컨은 정말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세익스피어도 재미있어요. ㅎㅎ 


나쁜 경찰은 투페이스인데.. 사실 낙서(?)얼굴 말고 원래 착한 얼굴이 추가로 들어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바르스타랑 컵 정말 예쁩니다! 







6번째 알바 팬더가 보이네요. 






에밋은 아주 잘 나왔습니다. 

들고 있는 매뉴얼까지 영화 그대로! 

영화를 안보신 분은 저게 뭘까.. 하실거에요. ㅎㅎ 







하지만 역시 이 얼굴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 

실제 마지막 반전(?) 장면에서도 저 모습으로 나오죠. 

(미피 기본 헤드로 교체해준 겁니다. 투페이스는 저거 아니에요)







또한 멕시칸 아저씨가 들어있는 것도 이유가 다 있죠! 







요렇게 해주면!! 완벽한 영화속 콤비! 

와일드 스타일은 한쪽눈을 좀 가려야 매력이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ㅎㅎ 







왠 변태인가.. 싶었더만 코미디언(?)이었던 캐릭터. 







이전 인어(?)들과 비교. 







가장 인기가 많다는 팬더알바. 

사실 전 좀 별로입니다. 모양도 토르소도.. 인형도.. ;; 


알바는 치킨 알바까지만 봐줄만 했던 것 같아요. 







가장 마음에 드는 바리스타! 

37달라~ 를 외칠 것만 같지만! 


자연스러운 아저씨 헤드에 저 컵!!! 컵 너무 예쁩니다. 정말.. ㅠ_ㅠ)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