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커스텀 가죽망토 ^^

by [버섯돌이] 2014. 3. 6.



커스텀 가죽망토입니다. 


레고정품에 들어있는 천쪼가리하고는 품질이 다르죠! 

일반 망토류, 배트맨류, 베인코트까지 3종입니다. 






물론 메인은 베인 망토!!!! 

팔에 끼우는 방식입니다. ^^ 







코트를 입혀주니 베인의 포스가 제대로 살아나는군요. 







코트를 입혀놓으니 팔이 추워보이는군요. 

조만간 팔을 좀 바꿔줘야겠어요. ㅎㅎ 








망토가 없었던 녀석들에게도 끼워주었습니다. 

가죽포스가 제대로 나네요! 다른 녀석들도 바꿔줄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 2014. 03. 추가 



베인 팔을 바꿔 주었어요. 갈색으로. ^^ 


가죽코트는 시간이 지나면 태닝이 되어 더 진해진다고 하니.. 

나중에 컬러도 비슷해지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