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안되네요.. -_-a..

|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얼마 안되네요.. -_-a..

대략 우측이 제 키만큼 올라옵니다.

물론 박스 있는 것만~ ;;




* 뭔지 아시겠어요? ㅎㅎ..

'▣ lego, modeling.. > ┗ 모델링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五光 돔!!!!!  (15) 2007.09.03
얼마 안되네요.. -_-a..  (12) 2007.07.13
역시 돔이 쵝오!  (11) 2007.07.10
이곳을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  (15) 2007.06.15
Trackback 0 And Comment 12
  1. FAZZ 2007.07.13 16:30 address edit & del reply

    GIVE ME SOME GUNPLA AND EXTRA OBJECTS UM HA HA :D

  2. glasmoon 2007.07.13 17:49 address edit & del reply

    정말 얼마 안되네~
    ... 라면서 스스로 한숨이 나오는건 왜인지. orz

  3. 가로드 2007.07.13 18:25 address edit & del reply

    ....덜덜덜

  4. galant 2007.07.14 00:02 address edit & del reply

    프라모델이랑 나머지는요?

  5. battler 2007.07.14 00:54 address edit & del reply

    밑에 태그에 다 나와있잖아요...;;;

  6. 버섯돌이 2007.07.14 01:15 address edit & del reply

    FAZZ // 가서 번지점프나 하삼. ㅋㅋ..
    glasmoon // 얼마 안되죠.. 특히 유리달님에 비하면.. 근데 저거 찍고나서 저정도는 더 나오더군요.. OTL..
    가로드 // 멀 이정도로..;;
    galant // 천천히 정리중입니다. 사진은 엄두가 안나요. -_-;;
    battler // 쿨럭..;;

  7. Kamyu 2007.07.14 15:14 address edit & del reply

    GIVE ME EVERYTHING :D

  8. 꼬출든남자 2007.07.15 02:44 address edit & del reply

    태그가 핑키라고 알려주고 있는데... 달마에서 뵙겠습니다.

  9. R쟈쟈 2007.07.15 04:33 address edit & del reply

    으윽.......부러워...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만 완성품 계열까지 손대면 전선 붕괴가 될듯 하야 외면할랍니다 에힝~ㅜㅠ

  10. 새물결 2007.07.16 15:48 address edit & del reply

    완성품이라 패스~~~
    (겁나 부럽다고 죽어도 말 못해욧)

  11. 박군 2007.07.17 16:26 address edit & del reply

    오오... 그런데 의외로 핑키 많이 모으시네요.
    사진으로 본건 처음인거 같아요.

  12. 버섯돌이 2007.07.18 23:06 address edit & del reply

    Kamyu // 반사~ ㅎㅎ..
    꼬출든남자 // 어지간해선 안 나갈 녀석들입니다. ^^
    R쟈쟈 // 완성품의 매력을 아직 모르시는군요! ㅋㅋ..
    새물결 // 뭘 부러우실거까지야.. ^^;
    박군 // 핑키쪽도 조금 손댔었지 말입니다.. 사진도 몇번 올렸는데.. ㅡ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