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국내창작] 너무 예쁜 집 - 승유하우스(Design House)

by [버섯돌이] 2014. 9. 23.



별작가의 또 다른 작품입니다. 

이제 이 포장은 제발 그만~







인스가 두툼하네요. 

왜인가 했는데 조립방식이 특이한 작품이라 세세하게 풀어서 그렇습니다. 

근데 인스에 오류는 좀 있더라능.. ㅋ 







창작품이니 조립 과정은 패스~

이런 이쁜 건물이 탄생합니다. 


저런 조립방식을 어떻게 만들어내는지 참.. 신기할 따름. 

디자이너인 본인의 특성을 잘 녹여낸 건물인 것 같습니다. 







뒷면도 참 재미있어요. 

멋진 계단과 재활용 쓰레기통 표현. 

디스코듀드의 브릭피버~ 타일이 포인트를 주네요. ㅎㅎ









참 멋진 작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__)b 












당연히 미니모듈러와 호환됩니다. 

어울리나요? ^^







미니모듈러의 건물들이 다들 3층 높이라서.. 

디자인 하우스가 조금 작긴 하네요. 








미니 폴스미스와는 최고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__)b 

더 이상 좋을 수 없다.. 고 할 정도. 







미니 건물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렬로 쭉 늘어놓고 싶네요. (공간이.. 공간이.. ㅠ_ㅠ) 





'▣ lego, modeling.. > ┗ 잡식레고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워즈 미니 기체들.  (0) 2014.09.25
[해외창작] Optimus Prime  (9) 2014.09.19
[해외창작] 파도위의 배  (0) 2014.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