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75072] ARC 170 Starfighter™ / ARC-170 스타파이터™

by [버섯돌이] 2015. 12. 13.



75072 ARC-170 스파이터입니다. 








프로모션이 들어 있네요. 

키마네요. ㅎㅎ







단촐하죠? 










조립방식은 그냥 soso합니다. 











나름 기체의 특징을 잘 살렸네요. 

마파 시리즈 2탄에서 나름 잘 나온 편입니다. 


그릴 타일도 프린팅. 








파일럿이구요. 

헤드 및 헬멧 프린팅이 아주 좋습니다. 










제법 잘 나왔지만 역시 제 취향은 아닌지라.. ^^; 







색감이 비슷한 두 녀석. 







어쩌다보니 2탄이 다 모였네요. 

마파는 할인할때 사는게 제맛인 것 같습니다. 

전종 모으기도 쉽구요. 


뭉뭉이 빼곤 아마 전부 벌크 예정. 



내년엔 또 3탄이 나오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