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5002813] Christmas Train Ornament / 2014 크리스마스 트레인 오너먼트

by [버섯돌이] 2015. 12. 21.










2014년도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제품입니다. 

아마 처음보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









포장이 상당히 독특하죠? 

꼭 크리스마스 선물 주머니같은 모습입니다. 

참고로 이 녀석은 2014년 모델. 브릭수는 26개입니다. 







2015년에는 이런 녀석이 출시되었습니다. 

검색 좀 해보시면 알겠지만, 포장도 동일한 방식(녹색)







요렇게 이쁜 주머니에 담겨 있습니다. 







가볍게 열 수 있는 방식이구요. 

한쪽에는 레고 로고가 붙어 있네요. 







단촐한 구성물. 

그래도 브릭은 봉다리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인스는 여느 폴리백 제품과 동일합니다. 








몰랐는데 2014년도 제품이라고 프린팅 타일이 제공되네요. 

사진을 보니 2015 제품에도 프린팅 타일이 포함된 것으로 보입니다. 








금새 완성됩니다. ^^


굴뚝의 연기 표현과 바퀴의 별무늬가 참 예뻐요. 








줄을 묶어서 오너먼트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작고 귀여운 녀석이라 어디에 두든 어울릴 것 같네요. ^^







처음엔 문에 걸었다가.. 







공유기 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분을 살리는데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작고 귀여워서 장식에 부담이 없고, 어디든 어울려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