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만물지름상

빈폴 ACC 그레이 뉴컴 백팩 (BE61D2M823)

by [버섯돌이] 2016. 3. 8.



백팩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샘소나이트 백팩이 한계를 느껴서.. 


빈폴 제품인데.. 

머니클립을 사면서 우연히 본 모델이 마음에 들어 찾다가.. 

마침 쇼핑몰 할인 행사가 많던 시기라.. 

할인쿠폰 먹이고 쓱페이 먹이고 했더니.. 

백화점 대비 제법 괜찮은 가격이 나오더라구요. ^^


4가지 컬러가 있는데 제껀 그레이. 







뒷면, 측면에 사이드 포켓과 줄이 눈에 띄네요. 

제법 괜찮은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CORDURA Fabric이라는 소재가 쓰여졌다고 하네요. 








빈폴 NFC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안드로이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에겐 쓸모 없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감 상태를 보여줍니다. 

특히 어깨끈 처리 및 고정 상태가 마음에 드네요. 


이전 가방에서 가장 큰 문제가 그거였거든요. 







전면 포켓. 제법 큰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내부에 아이패드 프로도 들어가겠네요. 

제 패드를 넣으면 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메인 포켓. 

평범한 구성입니다. 







뒤쪽 노트북 포켓.

이 가방이 좋았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깔끔하게 구분되어 있는 노트북 공간이 맨 뒤에 자리잡고 있어서.. 

사용할때 무게 중심도 잘 잡히고, 사용하지 않을때 크게 눈에 띄지도 않습니다. 







등쪽에 위치한 사이드 포켓.

위치가 등판이라 큰 쓰임새는 없을듯 합니다. 

얇은 물건 넣기에는 괜찮을 듯. 







제품 보관용 커버와 제품보증 카드도 잘 있네요. 







오른쪽이 이전에 쓰던 샘소나이트 백팩. 

예쁜 제품이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서 흔해졌고,

어깨끈 조절부위가 고정이 잘 안되고 계속 미끄러지는 치명적 단점이 있죠. 

몇년간 잘 사용했지만 아쉬움이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구매한 빈폴 제품이 높이는 좀 더 높지만(폭은 비슷합니다.)

무게는 큰 차이가 없고,

물건을 많이 넣었을 경우 착용감/무게감은 훨씬 좋습니다. 




앞으로 잘 사용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