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모퉁이시선

동네 스냅 - 꽃비가 내린다

by [버섯돌이] 2016. 4. 8.



주말이 절정이었던 벚꽃이 아직 많이 남아있던 날.







하늘도 맑고 좋네요. 







오랜만에 길을 따라 걸어봅니다. 







조금씩 지고 있는 벚꽃








남쪽은 벚꽃이 참 많아요. 

어딜 가나 보이네요. ^^







맘에 드는 사진. 









민들레도 슬슬 보이는군요.

꽃가루 날릴 시기인가요..








벚꽃길들을 지나.. 








다대포에 갔습니다. 

실은 커피 마시고 잠시 나왔어요. ^^;









안쓰던 HDR 그림모드 한번 써봤더니 영 적응이..;;; 








※ 누르면 커집니다.








사진을 묘하게 찍어서 그렇지 날 좋았어요. 








다대포 참 많이 변했어요. 

좋아진 것 맞지만, 옛날 생각 나기도 해요. 








떨어진 꽃잎 치울 청소부 분들 고생하시겠네요. ㅜ_ㅜ  








귀가.. 












그리고 다음날.







비바람을 맞아서 많이 떨어졌습니다. 








꽃잎이 날리는 날이었어요. 


이날 기점으로 부산 벚꽃은 거의 다 진 것 같습니다. 


다시 내년 봄에 만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