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몽쉘 초코&바나나 맛.

by [버섯돌이] 2016. 5. 8.



새로 나온 몽쉘 바나나맛입니다. 

몽쉘통통 시절을 기억하는 저로서는 참 적응하기 힘든.. ㅎ







12봉이 들어 있습니다. 

바나나맛이라 그런지 황금빛 봉다리네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참 많이 작아졌네요. 아담합니다. -ㅂ-; 




맛은.. 초코파이 바나나 맛에 비해 아주 진합니다. 

바나나향이 일단 확 진하고.... 맛은 괜찮은 편이네요. 

기존에서 살짝 변화를 준 느낌을 좋아하시면 초코파이가 나을 것 같고.. 

이 정돈 되야 바나나지! 진한 맛을 즐기시려면 몽쉘이 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파이 바나나는 정말 별로였고, 

몽쉘은 괜찮은데 몇개 먹다보니 좀 질리기는 하네요. 


역시 오리지널이 쵝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