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71012] LEGO® Minifigures The Disney Series / 레고® 미니피겨 - 디즈니 시리즈

by [버섯돌이] 2016. 5. 22.


디즈니 미니피규어입니다. 

시리즈가 거듭해가다가.. 

한계가 보인다 싶으니 울궈먹기 들어가시고.. 

심슨으로 라인업 확장까지 가더니.. 

이젠 디즈니까지 나왔네요. ㄷㄷㄷ 


미피 라인업 정말 무섭습니다. 이젠.. ㅡ_ㅜ 








디즈니 캐릭터가 워낙에 많다보니.. 

한 세트가 기존 16종이 아닌 18종입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엔 박스 구성에도 문제가 많다는 이야기가 자주 들리네요. 


다행히 원볼햄 덕에 쉽게 구했습니다. ^^







스티치. 

손 한짝에만 고가에 거래되던 미디엄 블루 손이 다시 등장했다 해서 관심이 모인 녀석이죠. 








알렌(에일리언)과 버즈. 

둘 다 기존 토이스토리 시리즈와 차이가 있는데.. 

버즈는 특히 이전이 나은 것 같아요. 








알라딘과 지니.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고.. 

알라딘이 마음에 드네요. ^^


헤드와 모자가 일체형이고, 

지니는 헤어가 새로 생겼네요. 

지니 표정이 참 좋습니다. 







말레피센트. 말라피센트.

망토가 양쪽이 다른 컬러로 되어 있고, 헤어는 고무 재질입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아주 잘 나온 것 중 하나. 







앨리스. 

신형 치마가 적용되었습니다. 

덕분에 팔 가동에 제약이 조금 생기긴 하지만.. 

나름 괜찮은 시도인 것 같습니다. 

예쁘네요. ^^







체셔캣. 항상 히죽히죽 웃는 표정이 인상적이죠. 









도날드와 데이지. 

헤드는 참 귀엽게 나오긴 했는데.. 

여러모로 뭔가 아쉬운 비율이라.. 

개인적으로 이번 디즈니 시리즈에서 도날드와 미키 같이 헤드가 통으로 나온 특수 캐릭터들에겐 아쉬움이 남습니다. 








미키와 미니. 

디즈니 대표 캐릭터죠. 

이 녀석들은 무궁무진한 바리에이션도 가능한지라.. 

시리즈가 이어진다면 또 나올 가능성도 있을겁니다. 







인크레더블

역시 아쉬운 캐릭터. 

한덩치 하는 캐릭터인데 특성이 없어져서 아쉽죠. 







신드롬.

헤어가 참 인상적입니다. 

초사이언인 커스텀 많이 나올거 같아요. ㅋ 








피터팬과 후크 선장. 

후크선장이 참 잘나왔습니다. 

악당캐릭터가 더 잘나오는 경우가 최근 레고에 많이 있죠. 








우르술라와 아리엘(인어공주로 더 알려져 있죠?)

우르술라의 경우 다리에서 가슴까지 이어진 특수한 형태인데.. 

그래서 굉장히 잘 나왔습니다. 

아리엘 역시 아주 잘 나온 케이스. 

특히 아리엘의 헤어가 컬러도 이쁘면서 롱헤어치곤 회전이 자유로운 편이라 여기저기 많이 쓰일 것 같네요. 












1~6번.







7~12번.







13~18번.








총 18종에서.. 

개인적 취향이지만.. 

어찌보면 캐릭터 성이 가장 강한 미키/미니와 도널드 등은 오히려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에 반해 우르술라, 말라피센트, 아리엘 등 여성 캐릭터가 정말 잘 뽑혀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티치, 알라딘, 후크 선장 등이 그 뒤를 이어가구요. 


만약 시즌 2탄, 3탄이 이어진다면..

어떤 캐릭터가 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미녀와 야수 한번 가줘야죠? 정글북이나.. ㅎㅎ

겨울왕국은 다른 형태로 이미 나와있으니.. 














디즈니 미니피규어입니다. 




이것저것 번외 라인업 따지면 미피도 벌써 20 시즌 넘어가네요. 

무섭습니다..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