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오뚜기 불고기피자 + 콘치즈

by [버섯돌이] 2017. 9. 7.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오뚜기 불고기 피자입니다. 

냉동실에 보관하다 언제든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은 편이라 요즘 즐기고 있네요. ^^







오븐,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조리가 가능한데.. 

역시 오븐 조리가 가장 좋죠. ^^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치즈나 토핑은 취향에 맞게 더 추가하셔도 되요. 







요새 잘 쓰고 있는 오븐에 넣고 돌려줍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230도에 10분 안쪽이면 충분한 것 같아요. 

씬피자는 7~8분. 







그리고 그 사이에 먼저 준비해둔 콘치즈 시식!! 







콘샐러드 위에 치즈 듬뿍 올렸더니 아주 좋네요! 

굿뜨!!! 







그 사이에 피자가 구워져 나왔습니다. 

아우~ 때깔 좋네요. +_+ 







도우는 평범하구요. 

가격대비 맛은 훌륭합니다. 

동네 저가형 피자들만큼의 퀄리티는 보여주네요. 


구비해두기 좋고, 가성비가 훌륭한지라.. 

요새는 피자 배달 잘 안시키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