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만물지름상

Jean Dubost Laguiole 커트러리 세트

by [버섯돌이] 2017. 10. 7.



결혼 축하 선물로 받은... 

장듀보 라기올 커트러리 세트입니다. 

워낙 이런데 무지한지라 전혀 모르는 글자들이 막 써있는데.. 

저렇게 읽는거라네요. @_@ 







3가지 컬러, 총 6세트 구성입니다. 

나이프, 포크, 스푼, 티스푼이 한세트. 

티스푼은 조금 큰 사이즈로, 아이들 이유식 먹을때 쓰기 좋을법한 크기네요. ^^







번떡번떡하니 좋네요. 

나이프가 매우 잘 들것같은 믿음을 팍팍 줍니다. 







안그래도 좋은 제품 하나 사고 싶었던게 커트러리 세트였는데..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네요. ^^






받았으면 써 봐야지요? 

한동안 적당한 정육점을 찾지 못하다가.. 

최근 새로 찾은 곳에서 안심 두덩이를 구매해 봤습니다. 






하앍하앍~ 

고기는 언제나 진리죠. +_+ 







드디어 국내에도 출시된 에비스는 덤. 


에비스는 만원 행사에 포함시키지 않을거라던데.. 

500ml 3캔 만원 정도로만 가격이 안정되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지금은 좀 비싸요. ㅜ_ㅜ 







우어~~~~~~~~ 


한번 딱 썰고 감동 먹었네요. 

톱질의 느낌이 아닌 정말 스윽~ 썰리는 칼의 느낌이란... 

정말 힘 안들이고 깔끔하게 썰리는데.. 

너무너무 좋네요. ㅠ_ㅠ)b 


단면 깔끔한거 보이시나요? 



잘 쓰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