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요새 만두들 너무 크다! 하시는 분들, 비비고 수교자 강추! (+야끼교자)

by [버섯돌이] 2018. 3. 17.


비비고에서 나온 수교자입니다. 

홈쇼핑에서 다른 만두에 추가로 붙여서 파는걸 보고.. 

이거다!! 해서 찾아봤는데.. 이제 마트에 들어왔더라구요. 







물만두, 군만두 다 가능합니다. 

라면에 넣어먹기에도 최고일듯. 







몇개만 꺼내봤어요. 

귀엽죠? 

아주 작습니다. 

요새 큰 만두들이 유행인데...  

너무 커서 질려버리더라구요. 

만두는 한입에 먹어야!!! 







일단 군만두 스타일로.. 

튀겨먹기로 했습니다. 

동글동글해서 그냥 살살 굴려주면 OK! 








뚝딱 완성. 

작아서 금방 익으니 더 좋네요. 


맛은? 

아주 좋습니다! 

바삭게 튀긴 만두피에 알찬 속까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큰 만두가 싫다 하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__)b 








그리고 덤으로 요런 녀석도 사봤습니다. 

일본 야끼교자라네요. 








6개가 들어 있어요.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방식이지만.. 

저희는 군만두가 좋으니까요. 

팬에 조리했습니다. ㅋ 








아, 요 녀석 맛 독특하네요. 

일반적인 국내 만두랑은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맛있어요. ㅎㅎ 


덕분에 만두파티 실컷 했네요. ㅎㅎ 





'▣ in my life.. > ┗ 버섯메뉴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월남쌈 & 쌀국수  (4) 2018.03.20
대보름 호두와 고흥유자 막걸리  (0) 2018.03.15
새우볶음밥 뚝딱!  (0) 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