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고기말이와 육전의 콜라보. 남포동 아수라

by [버섯돌이] 2018. 7. 20.


남포동 BIFF 거리쪽에 있는 아수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역시 우린 손님이 와야 간다능. ㅋ 








고기말이라는 재미있는 음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선한 부추와 깻잎을 직접 고기로 돌돌말아서 판매한다고 해요. 


사진에 보이는게 2인분. 

3인분 시켰는데 2인분만 먼저 올려주더라구요. 

한판에 올라가는게 2인분이라고 보면 될 듯 해요. 








가운데 김치와 콩나물을 함께 볶아주는데.. 

아시죠? 고기 불판에 굽는 김치, 콩나물이 얼마나 맛있는지.. ^^


김치나 콩나물을 고기에 올려서 같이 먹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 콩나물을 리필도 됩니다. 








그리고 육전. 

남도 스타일로 크게 구워서 썰어 나오는 형태네요. 

맛있습니다. 뭐 그래봐야 육전이긴 하지만. ㅋ


개인적으로는 고기말이가 훨씬 좋았어요. 








그리고 된장을 시키면, 고기 불판에 이렇게 끓여줍니다. 

팔팔 끓인 상태에서 밥 한공기 넣고 끓여 먹으면 꿀맛! 

된장에 밥 넣고 끓여 먹는건 부산 내려와서 처음 먹어봤는데.. 

이게 참 별미입니다. ㅎㅎ 








그리고 막국수. 

비빔과 물이 있고, 취향껏 시켜 드시면 됩니다. 

맛은 평범하네요. 입가심 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김치, 콩나물과 함께 먹는 고기말이가 재미도 있고 맛도 있었던 아수라. 

나중에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