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정말 오랜만에 찾아간 해운대 포장마차 19호, 랍스터 풀코스!

by [버섯돌이] 2018. 10. 14.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해운대의 보물, 포차거리 랍스터 한마리 잡아보세요!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20140606~08] 부산 먹자 투어 - 1일차




해운대에 가면 꼭 가볼만한 추천 1순위! 

포차거리의 랍스터! 


오랜만에 데빈형네 부부가 내려와서, 

정말 오랜만에 19호 이모님 뵈러 갔네요. 






이렇게 잡기 전에 들고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햄이는 은근 무서워해서 제가 들었어요. 








일단 랍스터가 손질되기 전에 다른 것들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탕탕이, 소라, 돌멍게 등등.. 


맛있게 먹어주면 OK!! 








아.. 대망의 꼬리회가 나왔네요. 

정말정말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랍스터 회..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번엔 새우도 주시네요. ^^)b 








그리고 집게다리와 몸통 찜! 

큼직큼직~ 하니 쏙쏙 빼서 먹으면 됩니다. 


마침 국제영화제가 얼마 안남은 시점이었는데.. 

소녀시대 윤아가 다녀갔다고 알려주시네요. ^^








아~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별미죠! 

다리 튀김과 새우 머리는 최고의 술안주!!! 








마무리는 당연하게도 랍스터 해물 라면입니다. 



저희 둘이 먹기엔 양이 좀 많아서,

손님 올때만 찾게 되는데.. 


아~ 이번에도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