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긴말 안한다 무봐라 - 서면 3파운드 스테이크

by [버섯돌이] 2018. 11. 29.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으러 나갔습니다. 

목적지는 서면 3FOUND. 









메뉴판 독특하게 생겼네요. 

스테이크와 파스타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음식 나오는 동안 고운 마나님 한번 쓰윽... 








먼저 나온 샐러드와 음료. 


음료는 모히토와 샹그리아입니다. 

모히토를 더 추천. 








파스타가 나왔네요. 풍기 파스타입니다. 

위에 꽃 모양은 앙금입니다. (달아요. 빼고 드시길 추천.) 


저 넓적면 별로 않좋아하는데.. 맛있네요! 








드디어 나온 고기고기!!!! 


고기 위에 올라간건 분자요리법으로 만든 소스라고 합니다. 








옆에 박스를 열면 나이프가 들어 있습니다. 

플레이팅 재미있지 않나요? 








소스는 눌러주면 톡- 터집니다. 

옆에 글씨는 아마도 슈가 파우더. 








고기.. 아우~ 좋네요. +_+

역시 스테이크는 안심이 최고. 


소스 맛은 강한편이 아니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금에 먹는걸 선호하거든요. 


소금도 트러플 포함 기본으로 제공되고 홀그레인 머스타드도 있습니다. 

취향껏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그나저나 저 포크? 무척 마음에 드네요. 

하나 구해놔야겠어요. ㅎㅎ 










먹고 있는데 서비스로 주신 감자튀김과 과일. 맛은 평범했지만 아주 감사히 잘 먹었네요. 


뒤에 조콜릿은 디저트입니다. 







이 가게는 라쿤을 키우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두마리가 있는데 설명도 해주시고 원하면 만져볼수도 있다네요. 




재미있는 스테이크를 먹으려면 가볼만한 3파운드입니다. 

맛 있었어요. ^^







'▣ in my life.. > ┗ 버섯메뉴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쓰터치 딥치즈버거  (0) 2018.12.01
야식으로 고구마 맛탕!  (0) 2018.11.27
크라제버거 갈릭 버거  (2) 2018.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