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game../┗ 기기공작실

QCY T1 블루투스 이어폰

by [버섯돌이] 2019. 3. 12.


가성비 갑이라고 불리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QCY-T1입니다. 


핫딜때 몰래 사뒀다가.. 

화이트데이 겸해서 햄이 선물로 줬어요. ^^

물론 제가 세팅 다해서.. 


사실 맘 같아선 에어팟 사주고 싶지만.. (미안하닭!!!! ㅜㅁㅜ) 








뒷면에 제원표기. 

정식 수입품이라 한글표기까지 다 되어 있네요. 








이젠 이 포장이 자연스러워 보일정도로 대중화(?)된 포장. 








열자마자 이어폰이 보입니다. 








매뉴얼, 이어폰, 충전 케이블(마이크로5핀), 이어팁. 








매뉴얼도 한글로 되어 있어서 매우 편합니다. 

뭐 사실 크게 어려운건 없지만요. 


처음 인식시, QCR-T1-R을 찾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오른쪽을 기본으로 인식하게 되어 있네요. 









매우 심플합니다. 

인이어 타입이라 빠질 염려 없고, 

귀에 꽂아도 부담 없는 디자인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편하네요. 








케이스에 뚜껑이 없는 타입이라, 

이렇게 파우치 하나 넣어다니면 좋습니다. 


출퇴근하면서 쓰라고 줬는데.. 

드라마만 본다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