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과일청으로 시원한 음료수 & 샐러드 만들기!

by [버섯돌이] 2019. 4. 25.


햄이가 친구에게 받아온 과일청입니다. 

종류 많죠? ㅎㅎ 

컬러도 다양한게 맛있어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과일청 원액이라서, 

샐러드 같은 곳에 소스로 쓰거나, 

요거트류에 섞어서 먹거나, 

물이나 탄산수에 섞에 음료로 먹어도 됩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가장 먼저 샐러드를 먹어봤습니다. 

집에 있던 야채와 아보카도 넣고, 망고키위 과일청을 넣어주었어요. 

상콤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









탄산수와 함께 하면 간단한 에이드가 됩니다. 

패션후르츠 굉장히 맛있네요! 

저 작은 병 하나로 딱 두잔 타면 적당하네요. 

물이나 얼음을 추가해줘도 좋습니다. 








이번엔 샐러드에 자몽 드래싱으로 사용해 봤습니다.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잘 빼서 상콤달콤하면서 맛있네요. 


좋은 선물을 받아서 요새 너무 잘 먹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