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모퉁이시선

올해도 캠핑! 리버힐즈.

by [버섯돌이] 2019. 5. 4.

올해도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매년 가고 있는데 어째 1달씩 빨라지네요. ㅋ 


[▣ in my life../┗ 모퉁이시선] - 가자 가자~ 캠핑 가자!






역시 캠핑엔 송어회죠. 

배가 고파서 많이 샀음에도 다 먹었습니다. ㅎㅎ 







생소한 술을 하나 들고 왔더라구요. 

탁주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맑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낮술 하시고 돌군 아저씨가 뻗어버리는 바람에.. 

겸사겸사 우리도 계속 앉아서 놀았네요. 

이렇게 아무것도 않하는 것도 오랜만. 







해가 떨어지기 전에 저녁을 시작해야 합니다. 







고기고기!!!! 







고기를 항상 너무 많이 사와서 문제인 데빈아즈씨. 

그래놓고 점심이 많아서 문제라 우기는.. -_-

인당 500g이면 어마어마한 양이라구요!!!! 



그래도 잘 먹고 다들 뻗어서 잤네요. ㅎㅎ







다음날 아침. 

짐 정리하기 전, 인증샷 하나 남겨야지요. 


오늘도 사진 하나 찍고~ 

20분만에 철수 완료. ㅋ 

갈수록 빨라집니다. 그려. ㅎㅎㅎ 


다 유부남 되어 가는건 처음인 캠핑이었는데.. 

여전히 즐거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