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76125] Iron Man Hall of Armor / 어벤져스 아이언맨 연구소

by [버섯돌이] 2019. 7. 18.



오랜만에 레고. 

[76125] 어벤져스 아이언맨 연구소입니다. 

오랜만에 연구소 모델이네요. 


말리부 멘션이 벌써 6년전...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 [76007] 아이언맨 : 말리부 멘션 공격








아이언맨을 보내는게 아쉬웠는지.. (마지막으로 빼먹으려는건지..)

미피를 듬뿍 넣어주었습니다. 

그동안 다 넘어갔던 마크1과 마크5까지! 








4개의 봉다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스 두권과 스티커. 








스티커도 말리부맨션 생각나는 구성이네요 ㅋㅋㅋ 








아이언맨 Mk.50입니다. 

토니의 얼굴 프린팅이 재미있네요. 








아웃라이더. 

아웃라이더는 2개가 들어 있습니다. 










더미도 말리부맨션 이후 처음 등장이네요. 

조금 다른데, 개인적으로는 76007 버전이 더 좋습니다. 










아이언맨 보관대? 거치대? 부분을 하나 만들고.. 










비슷한걸 양쪽으로 연결합니다. 











토니가 슈트를 입는 그 곳. 

사실 이젠 필요도 없죠. ㅋ








그러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 


갠트리 머신 처음 만들었던 때 기억나네요. ^^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 아이언맨 갠트리 머신









참 뒤늦게도 내준 마크5. 

가방으로만 등장했었죠. 

헤드는 투명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아이언맨 Mk.1

얼마전에 1탄을 다시 본 터라.. 참으로 반갑네요. 


기존엔 이런식으로 만들곤 했었죠.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 [해외창작] 아이언맨 마크1









슈트를 둘 곳을 더 만들어주고, 








디테일을 조금 더 추가하면 됩니다. 








아이언맨 Mk.41

디테일 살벌하게 나왔습니다. 










토니의 헤어가 따로 준비되어 있는게 재미있네요. ㅎㅎ









계속 연결하는 맛이 있네요. 

보관소 양산형치고는 꽤나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딘지 익숙한 모니터들. 








여기까지가 연구소 완성. 

슈트 보관소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모양을 잘 잡아둬서 2,3층 올려도 괜찮을 듯 해요. 









자, 이제 이고르를 만들 차례. 









그래도 눈 부분은 프린팅입니다. 








몸통 완성. 

안에 탑승도 가능합니다. 










팔다리까지 달아주면 이고르 완성. 

생각보다는 실물이 괜찮습니다. 









당연히 탑승도 가능하구요. 








76125 완성. 

아이언맨을 좋아한다면 지나칠 수 없는 패키지죠. 









저야 뭐 저 기지를 쓸 일은 없을 듯 하지만, 

미피만으로도 풍족한 구성이네요. ^^













조만간 슈트보관소 업데이트 좀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