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폰타나 크림소스 강추! - 제노바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by [버섯돌이] 2019. 7. 11.


폰타나가 파스타 소스를 내놓은 이후, 

여러가지를 먹어보고 있는데, 

폰타나 크림소스 라인은 확실하게 추천할 만합니다. ^^


아, 물론 봉골레도 맛있어요. ㅎㅎ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폰타나 봉골레 소스로 만든 파스타.


그 중에서도 이번엔 사진의 오른쪽. 

최근에 라인업에 추가된 신제품이죠. 

제노바 치즈&크림 바질페스토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를 외치며 샀습니다. ㅋ 







제원. 

바질페스토가 들어가고, 치킨시즈닝 분말이 들어 있네요? 

치즈도 이것저것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 바질페스토는 아니라서 굉장히 연한 녹색을 보입니다. 

조리법은 여느 파스타 소스와 동일합니다. 








집에 남은 빠네빵 하나가 있어서.. 

처리할겸 빠네 파스타로 했습니다. 


빠네빵은 살짝 구워주면 더 맛있어요. ^^








집에 마늘이 많아서 듬뿍 넣었더니 무슨 떡처럼 보이네요 ㅋ 








사진만 찍고 먹기 좋게 갈랐습니다. 

크림소스는 빠네빵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죠. ㅎㅎ









이 소스 강추합니다! 

지금껏 먹어본 시판 크림 소스류 중에서 가장 맛있네요. 


앞으로도 자주 먹을 듯 합니다.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