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만물지름상

스타벅스 20주년 기념 원두. 하시엔다 알사시아

by [버섯돌이] 2019. 7. 22.

[▣ in my life../└ 만물지름상] - 자개로 만든 카드? - 스타벅스 20주년 스페셜 카드

 

자개로 만든 카드? - 스타벅스 20주년 스페셜 카드

스타벅스 코리아가 20주년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MD를 선보였습니다. 쇼핑백까지 새로 뽑았네요. 20주년 기념 신문 컨셉입니다. 2019년 7월 27일. 토요일이 20주년 되는 날인가 봅니다. MD는 뭐 언제나 비슷해..

noleter.net

 

 

자개 카드와 함께 산 20주년 기념 원두입니다. 

마침 원두가 똑 떨어져서 겸사겸사 구매했네요. ^^

 

 

 

 

 

 

캔으로 되어 있고, 겉면은 역시나 20주년 기념 신문 디자인. 

 

 

 

 

 

 

뚜껑을 따면 안에 원두가 들어 있겠죠? 

 

 

 

 

 

 

이름은 [하시엔다 알사시아]

이름 어렵네요. ㅋ 

20주년 기념 원두로, 미디엄 로스팅, 균형잡힌 맛이라고 하네요. 

 

 

 

 

 

 

캔이 참 예뻐요. ^^

 

 

 

 

 

 

안에 바로 원두가 나올 줄 알았는데.. 

속지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습니다. 

 

 

 

 

 

 

곱게 열어주면 원두가 보이네요. 

 

 

 

 

 

 

20주년 기념원두 [하시엔다 알사시아]입니다. ^^

참고로 하시엔다 알사시아는 코스타리카에 위치한 스타벅스의 첫번째 커피농장이라고 합니다. 

그곳에서 재배된 원두라네요. 

가격은 24,000원. 조금 비싸지만 철제 케이스 값이라고 생각하면 적당합니다. 

 

 

 

 

 

 

포장이 화려하네요. ㅎㅎ

 

 

 

 

 

 

홈페이지에 균형잡힌 맛이라고만 안내가 되어 있는데.. 

향이 굉장히 좋습니다. 

원두부터, 커피를 내려서도 지속되는 향이 상당히 좋고, 

맛도 괜찮네요. 

 

원두는 인기가 많은 품목이 아니라 재고가 제법 있던데.. 

떨어지기 전에 하나 더 사둘까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