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일상다반사

영업양도 공고..?

by [버섯돌이] 2006. 4. 1.

이글루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온네트는 2006년 5월 1일에 이글루스 서비스를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에게 영업양도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래의 영업양도 공고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양도 공고


주식회사 온네트는 2006년 5월 1일에 이글루스 서비스(www.egloos.com)를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에게 영업양도하기로 하였습니다.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는 싸이월드, 네이트온, 네이트닷컴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글루스 서비스를 영업양수할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 호 :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주 소 : 서울시 종로구 서린동 99
연락처 : 02-2121-3114

주식회사 온네트와 회원님간의 이용계약은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로 승계됩니다. 또한 회원님의 개인정보, 유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결제 정보 및 상거래 정보 등의 승계를 포함하여 이글루스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의무사항 또한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로 승계됩니다.

2006년 5월 1일부터는 SK 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가 이글루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앞서 공지를 통해 알려드린 이글루스 서비스의 운영 방식을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니 회원 여러분의 지속적인 서비스의 이용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양사는 이번 영업양도가 이글루스 발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하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저희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 의사를 잃으신 회원님께서는 4월 30일까지 서비스 이용 해지의사를 밝히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희는 더욱 깊은 신뢰를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안타깝게 생각하며, 해지의사를 밝히신 회원님들이 주신 의견도 향후 서비스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위 내용에 대하여 지난 공지 사항을 보고 싶으신 분은
이글루스 이즘의 포스트를 읽어보시기 바라며,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이글루스 대표 메일인 webmaster@egloos.com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06년 3월 31일
주식회사 온네트 대표이사 홍성주


 

앗군 외부장갑을 다 다듬고..

잠자기전 잠시 메일 확인을 하는데.. 이게 와 있더군요.

대강 이래저래 살펴보니.. 4월에 조금씩 조정을 해 나가며.. 5월부로 완전 전속이 된다... 는 것?

무엇보다.. 저 위의.. '서비스 이용 의사를 잃으신 회원님께서는 4월 30일까지 서비스 이용 해지의사를 밝히실 수 있습니다.' 라는 부분..

심히 껄끄럽군요.. 5월부턴 맘대로 않된다는거냐.. 이젠 느그들 손에서 떠났다는거냐..

아무래도 그 전에 결론을 지어야 한다는 것 같군요.. 쩝..

 

드디어 4월입니다. 만우절이고 뭐고간에 짜증나는 한달이 되지 않을까 심히 염려됩니다.

그래도 그날까지는 열심히...!

 

'▣ in my life.. >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혹시 필요하신분이 계실런지...  (12) 2006.04.05
공부를 해볼까...  (10) 2006.03.27
일단 백업..  (3) 2006.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