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모델링잡담

새해벽두 지름품 도착.

by [버섯돌이] 2006. 3. 2.
에.. 지난해말에 거~하게 한번 질러주고..

새해에는 당분간 지름금지령을 선포했던 저를..

단순간에 무너뜨리고.. 새해벽두부터 지름질을 하게 만들었던.. 주인공들이 도착했습니다.

택배 아자씨.. 바쁘신가보군요.. 9시가 넘어서 오십뉘다.. =ㅅ=;

그럼 인증샷.


ㅇㅔ또... 보시는 고대롭뉘답..;;

밑의 두 녀석이 주인공입니다.. 부품 구매랑 함께 받느라 좀 늦게 왔네요. (고거슨 부품도 도착했단 말씀~ ㅎㅎ..)

이제 남은건 자쿠 클리어 #1뿐... 뭐 이거야 아직은 구할만한 제품인지라.. ^^;

위의 퍼런 박스는 구하고 싶던 거였는데.. 며칠전에  우연찮게 발견! 역쉬 초고속 지름질의 산물입니다... ㅡ_ㅜ

머냐구용?

일격살충 호이호이상~ 피겨입뉘답. 10종 세트요. ㅎㅎ.. (참고로 품절시켰숨돠.. __)v )


요건 샵에서 함께 보내주신 사은품입뉘다~ (클리어셑때문은 아니구요.. 이전에 구매한 물건땀시.. ^^;;)

건담 지포라이터라 하시던데.. 받아보뉘 독수리 문양!! +_+

ㅎㅎ.. 마음에 듭니다. (담배도 않피면서 라이터는 좋아라 하는 변종입니다. ^^;)


현재 작업중인 녀석입뉘다.. (산적꽂이가 없어 저렇게 불쌍하게 작업합뉘다.. 흑.. ㅜ_ㅜ)

사실 갸플랑 다 만들어놓고.. 먹선+데칼을 남겨놨는데.. 도무지 데칼 컨셉이 잡히질 않아 일단 봉인시키고 이녀석 잡았습니다.

솔직히 별 기대 않하고 만들었는데.. 변신 기믹들이 참 재미있습니다. ^^; (상당히 마음에 드는 중입니다.)

요건 데칼도 준비 완료! 얼렁 얼렁 진도 나가야죠.

'▣ lego, modeling.. > ┗ 모델링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U.C 자쿠 사야겠습니다.. -_-;  (4) 2006.03.02
올해 기대하는 녀석들..  (7) 2006.02.26
택배란게 말이죠..  (4) 2006.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