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4가지 치즈의 맛! 버거킹 콰트로 치즈 와퍼.

by [버섯돌이] 2013. 9. 5.



버거킹 신메뉴입니다. 


버거왕 신메뉴들을 믿지 않는 편이지만.. 

다른것도 아닌 치즈 듬뿍.. 저, 저건 먹어야해!!! 뭐 이런 기분? ㅎㅎ


참고로 기간 한정 메뉴라고 합니다. 


2013년 8월 30일 ~ 9월 26일까지 한정 판매. 

콰트로 치즈와퍼 단품 5,900\, 세트 7,900\

콰트로 치즈와퍼 주니어 단품 4,200\, 세트 6,200\

콰트로팩(콰트로 치즈와퍼 + 콰트로 치즈와퍼 주니어 + 후렌치후라이 + 콜라2) 12,000\








건대점에 갔습니다. 생긴지 1년 안된걸로 아는데.. 

이렇게 보이는 정면에서 만들더군요. 

햄버거 쌓아올리는거 구경 잘 했네요. ㅎㅎ 







콰트로 치즈와퍼(+ All Extra) 입니다. 

올 엑스트라는 무료이던 시절에 비해 가격만 올라가고 내용은 부실해진 느낌. -_-; 

그래도 빠지면 아쉬워서 언제나 추가하는 편입니다. ㅎㅎ 


슬라이스 치즈 위에 다른 치즈들을 뿌리듯 올리더군요. 


맛은? 

치즈의 느끼함~ 좋아하시면 강추입니다. (크림소스의 느끼함~ 과는 다른거 아시죠? ㅋ) 

치즈와퍼랑 비슷하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제 느낌으론 치즈와퍼랑 많이 달랐습니다. (평소 치즈와퍼 먹어요. ㅋ) 


그리고 치즈가 다량 들어가서 꽤 배불러요. 

여기에 패티 추가해서 드신 분은 대단하심. __)b 



전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 


기간 다 가기 전에 한번 더 먹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