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레고샵 직원 미니피규어

by [버섯돌이] 2013. 11. 7.


- google.com


한동안 미국 및 해외 샵앳홈에서 주어지던 프로모션. 레고샵 직원 미니피규어입니다. 

이런 봉투에 받게 된다고 하네요. 


해당 프로모션이 증정되는 특정 조건에 대해서는 여러 이야기가 난무합니다. 


- 샵앳홈 모바일 페이지와 함께 시작되었다. 

- 일정 금액 이상 주문시 랜덤으로 증정되었다. 

- 장바구니에는 담기지 않고 배송을 받아야 확인이 가능하다. 

... 등등등.. 말이죠. -ㅂ-;; 




일단 일정 금액 이상시 랜덤으로 주어진 것이 맞는 듯 하나.. 확인할 길은 없네요. 

미국 등 샵앳홈 구매시, 혹은 레고샵 구매시 증정되었다고 합니다. 







봉다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른 프로모션들과 비슷해요. 

그래도 디자인은 좀 색다른 느낌..? ^^; 







5개의 부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단촐하죠? 








뒷면에는 토르소가 없습니다. 페이스도 하나구요. 


가슴팍의 명찰(?) 표시가 인상적입니다. 







썩소를 날려주는 직원이네요. ㅋ 


저 붉은색 2x4 브릭은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레고 브릭의 기본으로 2x4가 언급되는 것 같긴 하던데 말이죠. 







남자만 있으면 재미 없잖아요? 

이걸 위해 두명인거죠! ㅎㅎ 







이분은 상사의 포스가.. ㄷㄷㄷ 








직원은 다양할 수록 좋은겁니다. 

여려개 있으면 좋겠네요. ㅠ_ㅠ 







레고 하면서..

레고샵 직원 한둘쯤은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ㅋ 







애완견(응?)도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