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ego, modeling../┗ 잡식레고방

코카콜라 및 음료수 캔들.

by [버섯돌이] 2014. 2. 22.



음료수 캔들입니다. 

커스텀 제품이에요. ^^ 


함께 온 스벅스티커 퀄리티가 정말 좋네요. __)b 







8종입니다. 

코크, 펩시, 마운틴듀, 닥터페퍼, 락스타, 몬스터 순입니다. 

물론 네이밍을 그대로 쓰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히 바꿔준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자세히 보시면 위에 캔뚜껑 묘사까지 되어 있습니다. 

하나만 금색 뚜껑이네요. ㅎㅎ 







스타벅스 컵까지.. ^^ 








피자배달하다 말고 콜라 먹는 스파이디가 있네요. ㅎㅎ 


우리 김스톰군이야 언제 어디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