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Mr.sushi(미스터스시) 다대점

by [버섯돌이] 2015. 5. 23.



Mr.sushi 다대점이 오픈을 했습니다. 

(한글 '미스터스시' 아님. ㅋㅋ) 

체인점이죠. ^^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입니다. 자리도 괜찮네요. 







창가에 앉으면 창밖으로 바다도 보입니다. 

일몰 시간에는 더 좋은 풍경을 볼 수 있겠네요. 

아직 공사가 한창인 다대에서 뭐 대단한 풍경은 없어요. ㅋ







기본 반찬. 







초밥이 나왔네요. 

스시가 목표였으므로 사시미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오늘의 초밥'과 '미스터 초밥 오마카세'. 


쉽게 말하자면 왼쪽이 비싼거 오른쪽이 싼거. ㅋ








구성은 둘 다 비슷하게 나옵니다. 절반정도는.. 








그리고 오마카세에는 이런게 들어 있죠. 

전복이나 참치 대뱃살 같은.. ^^;




맛은 괜찮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먹을만한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무엇보다 적당한 사이즈의 밥이 마음에 드네요. 


가끔 가서 먹을 듯. 





나중에는 해운대 '미스터스시'도 꼭!!! 




'▣ in my life.. > ┗ 버섯메뉴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참 그릭 요거트  (0) 2015.05.25
재료들이 남을땐? 비빔밥이죠!  (0) 2015.05.20
고구마 맛탕(빠스)  (2) 2015.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