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만족스러웠던 조개구이 - 송도 희자매

by [버섯돌이] 2015. 11. 5.



딱 일주일 전이네요.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햄이 생일 기념으로. ㅎㅎ 

화요일에 한번 허탕치고.. 목요일에 재도전. 

배가 고프고 조개구이에 목말랐음으로 둘이서도 中짜리를 시켰습니다. 

小에는 맨 위에 올려진 전복이 없데유~ ㅎㅎ



위치는 송도 암남공원쪽. 

조개구이 많이하는 포장마차촌 같은 곳이 있어요. 

저희는 가장 안쪽의 '희자매' 집 방문!

(암남공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바로 앞이구요, 매주 월요일 휴무) 







가리비부터 올려놓고 시작합니다. 

연탄구이에요. ^^ 







전복 진짜 싱싱합니다. 

참기름 살짝 뿌려서 나오는데 그냥 먹어도 완전 꼬소~!!! 하구요. __)b


아.. 츄릅...; 







새우도 하앍하앍~ 대하죠. 대하. 

크고 실합니다. 







중간쯤~ 먹다보니 이걸 서비스로 주시네요. 

홍합탕인데 국물은 그냥 깔끔하고 홍합은 큼직하네요. 

해장용이라능. ㅋ 







이게 송도의 별미 중 하난데요.. 

치즈 속에 야채랑 조개 관자가 들어 있습니다. 

그냥 통채로 끓여주면 되요. 


관자도 맛있고 좋지만.. 

처 지즈를 그냥 건져 먹어도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치즈 좋아한다면 송도로!!! 







아마 조개구이에 신경쓰느라 이 녀석은 잘 모르실텐데요..

옥수수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이거 구워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희 조개 다 먹고 이거 싸들고 나와서 오는 내내 먹었어요. ㅎㅎ 








마무리는 매콤~한 쭈꾸미로!!! 

양념이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구요. 

여기에 밥을 볶아도 별미입니다. 

전 배불러서 밥은 패스~ 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보통 둘이 드신다고 해도 중짜리 추천합니다. 

그래야 푸짐하고 좋아요. 

양 적은 여성 두분이 가신다면 소. 그 외에는 중 이상으로.. ^^

저희도 양이 많은 편은 아닌데 밥만 안볶았지, 저거 다 먹고 왔음. ㅎㅎ 







바로 앞의 야경도 좋습니다. 

자리를 잘 잡으면 먹으면서도 볼 수 있어요. 


저기 보이는 다리는 남항대교. 

시원한 바다 풍경 앞에서 먹는 조개구이. 끝내주지 않나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태종대보다 좋았습니다. ^^)b

청사포는 아직 못가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