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곰표 팝콘이 편의점에? 곰표 오리지널 팝콘.

by [버섯돌이] 2019. 6. 24.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곰표 오리지널 팝콘입니다. 

예전에 CGV에서 이벤트성으로 나온 적이 있는데, 

정식 상품화 시켰네요 ㅋㅋㅋ 


가격이 쌉니다. 1,700원이던가? 







다른 과자들과 비교. 

사이즈 큽니다 ㅎㅎㅎ








포장도 지퍼식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좋습니다. 


이 가격에!!! 








125g이라고 하네요. 









제원. 

뭐 평범해 보입니다. 








딱 일반적인 팝콘 맛입니다. 

짭쪼롬한 팝콘의 그 맛. 

가성비 진짜 좋네요. 

보관하기도 좋은 포장에.. 


팝콘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