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없으면 없는대로~ 감바스.

by [버섯돌이] 2019. 6. 23.


오랜만에 감바스를 다시 해봤습니다. 

갑자기 마늘이 많이 생겨서.. ^^; 

근데 뭐 집에 있는게 없네요. 송이버섯도 없고, 월계수잎도 없고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있는대로 잡아서 뚝딱 만들어 봤습니다.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커피프랜즈 따라하기. 새우 감바스 & 알리오올리오 콤보.









알리오올리오까지 만드는건 귀찮으니.. 

빵을 많이 준비했어요. 

마침 남은 식빵이 있어서.. ㅎㅎㅎ 








그냥 있는것만 넣고 만들어도 맛있네요. 


소금간을 코타니 소금으로 했습니다. 

역시 허브소금이 짱입니다. 

월계수잎이나 다른 거 하나도 않넣었음에도 맛을 내주네요. ㅎㅎㅎ 



[▣ in my life../┗ 버섯메뉴판] - 코타니 그라인더 소금 3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