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game../┗ 기기공작실

오랜만에 키보드를 바꿨습니다.

by [버섯돌이] 2020. 2. 5.

오랜만에 키보드를 바꿨습니다. 

사실 블로그 안하던 이유 중 키보드 문제도 있었다능.. (쿨럭)

 

 

 

 

 

돌고 돌아봤자 다시 돌아오게 되네요. 

그나마 가격이 좀 내려간 로지텍 K750r 솔라 키보드 입니다. 

K750부터... 벌써 한 3,4개는 쓴 것 같네요. (정품, 벌크, 한국어판, 북미판 등등... 다 써봤음) 

 

 

[▣ it, game../┗ 기기공작실] - 로지텍 K750r 무선 솔라 키보드 - 해외판 영문 키보드 설정하기.

 

로지텍 K750r 무선 솔라 키보드 - 해외판 영문 키보드 설정하기.

K750을 한 3~4년 썼나요? M705 마우스와 함께 무선 콤비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을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인식이 조금씩 끊기기 시작하더니.. 얼마전 아예 사망하시더군요. 인터넷 검색을 이리저리 해본 결과....

noleter.net

 

사실 K750과 K800 이후 맥이 끊겼던 라인인데.. 

최근 나온 크래프트와 MX KEY가 일종의 후속 라인이 되겠죠. 

그래서 MX KEY를 살려고 했으나.. 

이것들이 최신 제품부터 A/S를 1년으로 바꿨더군요. 

제가 로지텍 A/S를 안믿은게 좀 되었죠. 그래서 과감히 버리고 그냥 K750r로 왔습니다. (이 녀석은 3년 보증) 

 

사실 요새 대세는 기계식이지만.. 

전 키가 높으면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워낙 이쪽에 길들여져서... 

 

 

 

중간에 잠깐 외도를 하기도 했었는데.. 

 

[▣ it, game../┗ 기기공작실] - 무선키보드/마우스 RAPOO 8900

 

무선키보드/마우스 RAPOO 8900

※ 개판이었던 A/S 후기 마지막에 추가했습니다. 오랫동안 만족하면서 사용했던 로지텍 키보드가 맛이 가면서.. 대안이 될만한 키보드가 없어서 머뭇거리다가.. 결국 고른 녀석입니다. 로지텍은 무선 펜타 후속을..

noleter.net

 

역시 키보드 마우스는 마소 or 로지텍이라는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저거 1년도 못 쓴듯... -_- 

 

 

 

 

 

 

포장은 깔끔합니다. 벌크만 보다가 정식 포장은 오랜만에 보네요. -ㅂ-; 

 

 

 

 

 

 

오랜만에 만나니 반갑네요. 

3년 보증이니 그동안은 잘 써줘야겠습니다. (고장나지 마라~) 

그러고 나면 또 좋은 제품 나와있겠죠. 뭐. ㅎㅎㅎ